PM 저항 여정’에 대해 반성

PM 저항 여정’에 대해 반성
훈센 총리가 팜 베트남 총리와 악수하고 있다.

6월 20일 트봉크뭄(Tbong Khmum)성에서 민친(Min Chinh)의 ‘저항 45주년 기념식’

PM 저항

1977년 ‘베트남 여행’을 통해 크메르루즈 정권으로부터 나라를 해방시키기 위한 긴 여정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6월 20일 훈센 총리는 베트남 군사사적지에서 1977년 베트남 항쟁 45주년을 기념했다.

PM 저항

Tbong Khmum 지방 Memot 지역의 Tonloung 코뮌의 Koh Thmor 마을에 있는 Techo Koh Thmor X-16.

1977년 6월 20일 총리의 이동은 크메르 루즈로부터 국가를 해방하기 위한 긴 여정의 첫 단계를 표시했습니다.

X-16에서의 연설에서 Hun Sen은 지난 45년 동안 캄보디아는 1979년 1월 7일 폴 포트 집단 학살 정권의 전복부터 파리 평화를 통한 국가적 화해에 이르기까지 긴 여정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1991년 협정을 체결하고 1998년 12월 29일 크메르 루즈 군인 재통합과의 윈-윈 정책을 통해 포괄적인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그는 이 기간 동안 캄보디아도 빈곤율이 10% 미만으로 하락하면서 저소득 국가에서 중하위 소득 국가로 부상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임신 5개월 된 아내를 두고 떠나는 것은 25세의 청년에게 농담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가만히 서서 폴 포트가 우리 모두를 죽이거나 내 목숨을 먼저 앗아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니었다.

성공에 대한 우리의 희망이 1% 이하에 머물렀지만 우리는 여전히 할 수 있을 때 행동을 취해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카지노 제작 Hun Sen과 다른 4명의 크메르 루즈 군인(Nuch Thorng, Nhek Huon, San Sanh, Va Por Ean)은 캄보디아를 떠났습니다.

그들의 아내와 자녀들이 국경을 넘어 베트남으로 여행하고 그곳에서 국가를 해방시키기 위해 지원을 구하고,

“조국구세를 향한 행진”이라는 제목의 여정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화에 따르면.

1977년 6월 20일 시작된 여정에서 1978년 12월 2일 공식적으로 결성된 KUFNS(Kampuchea United Front for National Salvation)의 군대가 최종적으로 조직되었습니다.

Hun Sen은 캄보디아 KUFNS 병사 49명의 유골이 여전히 베트남에 보관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설을 위해 모인 정부 관리들에게 그들의 유해를 이제 송환해야 하는지를 물었다.

“이제 우리 전사들의 유골을 캄보디아로 송환하여 이 역사적인 장소에 보관해야 하는지를 [여러분이]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는 49명의 군인들이 그들의 친척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유적지에 묻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베트남이 자원병들의 유골을 베트남으로 송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유골을 본국으로 송환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훈센 총리가 팜민친 베트남 총리와 악수하고 있다.more news

6월 20일 Tbong Khmum 지방에서 45주년 기념식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