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2 항로 길이의 고등법원 금지명령 승소

HS2 항로

오피사이트 HS2, 항로 길이의 고등법원 금지명령 승소
HS2 Ltd는 불법 시위에 대처하기 위해 런던에서 Crewe까지의 고속 노선을 따라 “광범위한” 금지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명령은 허가 없이 HS2 토지에 들어가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잠재적인 법정 모독죄로 간주합니다. 이는 판사의 판결을 무시하는 범죄입니다.

이는 신원이 확인된 시위자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사람”에게도 적용됩니다.

HS2는 법원의 판결을 환영하며 “적법한 항의를 중단하려는 의도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버밍엄의 민사 사법 센터에 앉아 있는 고등법원 판사인 Julian Knowles 판사는 금지 명령이 “개별 시위자의 권리와 HS2 및 시위의 영향을 받는 다른 사람들의 일반적인 권리와 이익 사이의 공정한 균형을 이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경제.”

법률 전문가들은 이 법원 명령이 영국 법률 역사상 가장 광범위한 판결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반대자들은 이것이 평화로운 반대를 억누르고 건물을 감시하기 위해 접근이 필요한 생태학자들을 방해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노선에 반대하는 시위에는 약 1억 220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다.More News

Knowles 판사는 계획, 진술 및 지도를 포함하여 거의 8,000페이지에 달하는 증거를 검토하는 데 4개월 이상이 걸렸습니다.

HS2 항로

이 명령은 토지에 대한 접근을 “방해”하거나 HS2 작업을 “지연하거나 방해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나리오를 다룹니다.

노울스 판사는 “심각한 폭력, 범죄, 때로는 활동가, HS2 직원 및 계약자의 생명에 위험이 있다는 점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그는 “HS2 노선 전체에 대한 금지령의 지리적 범위를 고민하면서” “이런 광범위한 금지령이 적절하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토지 계획을 연구한 결과 “명확하고 상세하며 정확합니다. 나는 그들이 불분명하다는 제안을 거부합니다. 명령이 적용될 토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나는 제지되지 않는 한 무단 침입과 성가신 행위가 계속될 것이며 위험이 현실적이며 임박한 것에 만족합니다.”

금지 명령을 어기는 것은 법정 모독이 되어 감옥에 갈 수 있습니다.

HS2 대변인은 이 명령이 법을 준수하는 시위대를 막는 데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우리는 금지 명령이 이러한 시위가 자주 야기한 폭력, 위협 및 범죄 피해를 방지하여 HS2 프로젝트와 작업 중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영국 납세자들에게 수백만 파운드의 비용을 지불하기를 바랍니다.”

법률 회사 Leigh Day의 Ricardo Gama는 이것이 “분명히 가장 큰” 금지 명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일하게 비교할 수 있는 사례가 Insulate Britain 시위대를 퇴거시키는 데 사용된 금지 명령이 전략적 도로망 전체에 적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Gama는 “형법보다 훨씬 더 명확하고 엄격한 방식으로 미래의 행동을 범죄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형사 범죄가 있는 경우 범죄가 무엇을 구성하고 방어가 무엇인지에 대한 법률 및 판례법에 보호 장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