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고문, 가을을 위한 COVID-19 부스터 샷 업데

FDA 고문, 가을을 위한 COVID-19 부스터 샷 업데이트 권장

FDA 고문

정부 고문들이 화요일에 가장 최근의 바이러스 변종에 더 잘 맞도록 부스터 용량을 조정할 때라고 투표함에 따라 적어도

일부 미국 성인은 이번 가먹튀검증커뮤니티 을에 업데이트된 COVID-19 예방 주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식품 의약청(FDA)의 고문은 빠르게 변이하는 바이러스가 가을까지 어떻게 진화할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지금 용량을 수정하는

방법과 씨름했습니다. 특히 오늘날 권장되는 부스터를 받는 사람들은 COVID-19의 최악의 결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 FDA 패널은 COVID-19 부스터가 예상되는 가을 부스터 캠페인에 대비하기 위해 초 전염성 오미크론 변이의 일부

버전을 포함해야 한다고 19-2로 투표했습니다.

샌디에이고에 있는 캘리포니아 대학의 한 고문인 Dr. Mark Sawyer는 “더 기다리면 8볼 뒤에 오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DA는 정확한 제조법을 결정해야 하지만 원래 백신에 대해 오미크론 또는 일부 새로운 친척에 대한 보호를 추가하는 조합 주사를 기대해야 합니다.

FDA 백신 책임자인 Peter Marks 박사는 “우리 중 누구도 다음 위협 변종을 알 수 있는 수정 구슬을 갖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훨씬 오래된 바이러스 변종보다 지금은 순환하는 것에 반응할 수 있는 면역 체계를 최소한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FDA 고문

조정된 부스터를 누구에게 제공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노인이나 바이러스의 고위험군에게만 권장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DA는 수일 내에 레시피 변경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며 화이자와 모더나는 적절하게 업데이트된 용량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 COVID-19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추가 용량으로 미국에서 사용되는 약물은 입원 및 사망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유지하지만 오미크론이 등장했을 때 감염 차단 능력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겨울 해일을 일으킨

오미크론 돌연변이는 유전적으로 구별되는 친척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BA.4 및 BA.5라고 하는 두 개의 최신 오미크론 사촌이 현재 미국 사례의 절반을 구성합니다.

Pfizer와 Moderna는 이미 첫 번째 오미크론 돌연변이에 보호 기능을 추가하는 부스터를 양조하고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이 “2가” 백신이라고 부르는 이들의 조합 주사는 단순히 오늘날의 백신을 한 번 더 투여하는 것 이상으로 그 변이체와 싸울 수 있는 항체 수준을 상당히 높였습니다.

두 회사는 조정된 샷이 걱정스러운 BA.4 및 BA.5 돌연변이에 대한 교차 보호도 제공하지만 거의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이 조합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이 방식은 전염병 기간 동안 발생한 다른 돌연변이에 대한 일부 교차 보호를 포함하여 원래 백신의 입증된 이점을 보존하기 때문입니다.

FDA가 직면한 문제는 올바른 레시피 변경입니다. 두 회사 모두 10월까지 오미크론을 겨냥한 콤보 샷이 많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Moderna는 오미크론의 최신 친척을 대상으로 전환하면 버전이 한 달 더 지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결정을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예방접종을 받은 미국인의 절반만이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부스터를 받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