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러시아 가스 차단에 대비해야

EU, 러시아 가스 차단에 대비해야

EU 러시아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러시아가 공급을 중단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8월부터 3월까지 가스 사용을 15% 감축할 것을 블록 내

먹튀검증 국가들에 촉구했습니다. 목표는 자발적이지만 모스크바가 이번 여름에 수도꼭지를 잠그면 법적 구속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에서 독일로 연결되는 주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은 10일 동안 유지 보수를 위해 오프라인 상태였으며

이번 목요일에 재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모스크바가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불확실성에 더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파이프라인의 터빈이 캐나다에서 수리된 후 어떤

상태로 반환될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대통령은 장비가 “어느 시점”에 꺼지고 Nord Stream 1이

중단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해 천연가스의 40%를 유럽에 공급했으며, 2020년에는 독일이 유럽

최대 수입국이며 이탈리아가 그 뒤를 이었다.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유럽 전역의 차단이 이제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라고 말했습니다.

EU 러시아

그녀는 “러시아는 우리를 협박하고 있다. 러시아는 에너지를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러시아 가스의 부분적, 주요 차단이든 러시아 가스의 완전한 차단이든, 어쨌든 유럽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로 여러 국가에 공급을 중단했습니다.

폴란드, 불가리아, 네덜란드, 덴마크, 핀란드를 포함하여 루블 단위의 가스 지불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또한 EU 국가들이 겨울을 앞두고 매장량을 늘리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공급을 줄인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영국은 러시아에서 가스의 5% 미만을 가져오지만 가스 가격은 세계 시장의 변동에 영향을 받습니다.

위원회는 겨울 동안의 완전한 차단은 EU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성장을 최대 1.5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주 국가들을 경기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유럽 ​​국가들은 모스크바가 공급을 추가로 제한할 경우에 대비해 겨울이 오기 전에 가스 저장고를 건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15% 감소는 2016년부터 2021년까지 같은 기간의 평균 소비량과 비교됩니다.

저장한 가스는 저장에 들어갈 것이라고 폰 데어 라이엔은 트윗했다. 그녀는 “이것은 EU 전체에 큰 요구이지만 우리를 보호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녀는 일부 회원국은 가스 공급 중단에 “더 취약”하며 EU 국가는 “모두 가스를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 계획은 가스 저장 용량을 98%까지 채웠고 사용량을 줄일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폴란드의 저항에 부딪쳤습니다. 다른 국가는 저장량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헝가리는 용량의 47%입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정부가 가스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량이 적은 산업에 대한 보상과 공공 건물의 난방 및 냉방 온도 제한이 포함됩니다.

정부는 또한 공급 비상 사태가 발생할 경우 산업을 강제로 폐쇄할 순서를 결정해야 합니다.

가구는 EU 규정에 따라 “보호된 소비자”로 분류되며 이러한 규제로부터 보호됩니다. EU 회원국들은 7월 26일 에너지 장관 회의에서 이사회의 배급 계획에 대해 투표할 예정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