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과 분노에 직면

바이든, 뉴멕시코 방문 중 화염과 분노에 직면

산타페, 뉴멕시코 (AP) — 조 바이든 대통령은 토요일에 뉴멕시코를 방문하여 연방 관리들이 계획된 화상이 통제 불능으로 퍼지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주민들이 분노하면서 산불을 진압하기 위한 행정부의 노력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기록된 국가 역사.

화염과 분노에 직면

파워볼사이트 화재는 여러 전선에서 진압되었지만 위험할 정도로 뜨겁고 건조한 상황에서 여전히 타오르고 있습니다.

연방 관리에 따르면 4월 초 이후 500제곱마일(1,300제곱킬로미터)에 걸쳐 430채 이상의 주택이 파괴되었습니다.

대피로 인해 스페인 식민지에 뿌리를 두고 빈곤율이 높은 시골 마을에서 수천 명의 주민들이 이재민이 되었으며 말할 수 없는

환경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화염에 대한 두려움은 과열된 불이 토양과 뿌리를 관통한 곳의 침식과 산사태에 대한 우려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번 화재는 기후 변화가 지속됨에 따라 더욱 악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산불에 대한 바이든의 우려와 산불 진압에 필요한 자원을 어떻게 고갈시킬지에 대한 바이든의 우려를 가장 최근에 상기시켜줍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작년에 아이다호와 캘리포니아에 정차한 후 “이러한 화재가 우리 국가를 위해

‘코드 레드’로 깜박이고 있습니다. 빈도와 사나움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멕시코에서 수사관들은 예방 조치로 연방 산림 관리자가 설정한 두 개의 화재 원인을 추적했습니다.

모라 카운티 주민들은 정부의 역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이번 주 미국 산림청을 고소했습니다.

화염과 분노에 직면

뉴멕시코주 라스베가스의 랄프 아렐란스(Ralph Arellanes)는 산불로 파괴된 보험에 들지 않은 오두막, 헛간, 헛간 등에 대해 소액의 목장주들이 보상을 받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본업이 있고 목장과 농장 생활이 있습니다. 그들은 크고 오래된 집이나 목장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기본적인 집일 수도 있고, 흐르는 물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주말에 소들에게 먹이를 주고 물을 주기 위해 그곳에 머물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아니면 캠핑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중 많은 부분이 불탔습니다.”more news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은 개인 및 가구에 대해 270만 달러 상당의 890건의 재난 구호 청구를 승인했습니다.

목요일 바이든 행정부는 수도 시설, 관개 도랑, 다리 및 도로 수리에 적격 재정적 구제를 확대했습니다. Teresa Leger Fernández, D-N.M. 의원이 제안한 법안은 산불과 관련된 거의 모든 재산 및 소득 손실에 대한 완전한 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Jennifer Carbajal은 Sangre de Cristo Mountains의 산기슭에 있는 Pandaries의 공동 주택에서 임박한 산불로부터 두 번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집은 약 50채의 이웃 집이 시립 급수 시스템에 공급하는 탱크와 함께 불타고 트럭 배달 없이는 현지

식수 공급이 중단되는 동안 살아남았습니다.

Carbajal은 “현재 북부 뉴멕시코의 물 기반 시설에 대한 장기 계획은 없습니다.

그녀는 산불 피해를 입은 모라 카운티(Mora County) 전역의 어려운 지역 사회에서 문제가 더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곳에서 중위 가구 소득은 약 28,000달러로 전국 평균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물물교환을 많이 하며 실제로 외부 자원에 의존할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FEMA의) 대출 신청에 대한 전체 아이디어는 해당 인구의 대다수에게 즉각적인 중단입니다.”

뉴멕시코주 라스베이거스에 사는 조지 페르난데스는 외딴 미네랄 힐스 지역에 있는 무보험 주택이나 화재가 난 집이나 조부모가 거의

100년 전에 지은 동반 오두막에 대해 가족이 보상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