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싸움, 기근: 남수단의 삼중 위기 내부

홍수, 싸움, 기근: 남수단의 삼중 위기 내부

‘주바의 정치권 대리전이다.’

홍수, 싸움

토토사이트 남수단의 외딴 마을 르쿠앙골레(Lekuangole)의 지역 주민들은 부풀어 오른 강의 굴곡 뒤에 숨어 있으며, 이 지역의 주요

보건소에서 모터보트를 타고 1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아이들이 굶어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병대로부터 일주일 동안 숲에 숨어 있다가 지난 2월 굶주림으로 사망한 Ngalan Luryen의 세 살배기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7월에 갈등으로 가족과 헤어지고 먹을 것도 남지 않아 목숨을 잃은 Anna Korok의 9살 손자가 있습니다.

코록은 12월에 마을을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식량이 필요합니다.”라고 New Humanitarian에 말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죽지 않는다.”

식품 전문가들은 Lekuangole과 주변 마을에 “기근”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남수단의 이 지역에서 몇 달 간의 전투와 폭우가 발생한 후 전문가들과 현지 관리들은 여기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합니다.

홍수, 싸움

구호 단체는 그러한 상황을 피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남수단의 수도인 주바에서 정치인들은 1년 전 새 통합 정부에서 강력한 경쟁자들이 힘을 합치는 평화 협정을 이행할 예정입니다.

거의 400,000명의 목숨을 앗아간 5년간의 내전이 끝났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정부와 야당 반군 간의 싸움이 진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레쿠앙골레가 위치한 피보르 행정 구역과 이웃한 종레이 주에서 지역 민병대 간의 장기적인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두 개의 북동부 지역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고, 지역 Murle, Dinka Bor 및 Lou Nuer 종족 그룹의 민병대가 몇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강도로 서로 싸우면서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폭력이 예상됩니다.

폭력의 원인이 무엇인지 명확한 분석가와 공무원은 거의 없습니다. 일부에서는 주바의 정치인들이 시골을 혼란에 빠트려 새 통합 정부에서

권력을 노리고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내전의 종식이 현재 무기가 넘쳐나는 지역에서 공동체가 일반적으로 가축과 땅에 대한 오래된

원한을 되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이유가 무엇이든 주민들은 이 새로운 폭력의 물결이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수만 명이 집을 잃었고, 알 수 없는 수의 아이들이 부모에게서 강탈당했으며, 수십 명의 여성이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최악의 홍수가 모든 것을 더 악화시켰습니다. 7월부터 농작물과 경작된 농경지는 Pibor와 Jonglei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도 물에 잠겼습니다. 사람들은 말라리아, 수인성 질병, 치명적인 뱀에 물렸습니다.

전투와 홍수의 결합으로 많은 사람들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하게 되었으며, 세계 식량 안보 전문가들이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종레이와 피보르의 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기근 가능성”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Lekuangole에서만 7명의 어머니가 TNH에 2020년 2월에서 11월 사이에 13명의 자녀가 굶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구호 단체는 기근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전문가들의 “기근 가능성” 결과에 대한 승인을 거부한 남수단 정부의 보복을 두려워하여 신중하게 말을 선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