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은행 전기 자동차 보급 확대를 위해

호주 은행, 전기 자동차 보급 확대를 위해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 대출 중단
호주 은행은 국가가 전기 자동차 사용을 장려하고 다른 선진국을 따라잡기 위해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에 대한 대출 제공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호주 은행

먹튀검증커뮤니티 Bank Australia는 금요일 성명에서 2025년부터 새로운 화석 연료 차량에 대한 대출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샤 쿠르빌(Sasha Courville) 최고 임팩트 책임자(CIO)는 “전기 자동차로의 변화가 빨리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날짜를 선택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urville은 은행이 “더 다양한 범위의 저렴한 전기 자동차를 호주로 가져오기 위한 올바른 지원 정책이 시행된다면” 이러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었다고 덧붙였습니다.

2025년부터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새로운 내연기관 차량에 대한 대출은 더 이상 없을 것이지만 Bank Australia는 중고차에 대해 계속 대출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실행 가능하고 번창하는 시장이 있을 때까지 중고 화석 연료 자동차에 대한 대출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요일에는 호주 정부가 국가 전기 자동차 전략 수립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문제에 대한 토론 문서가 공개될

예정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호주 은행

발표에서 정부는 호주가 “전기 자동차와 관련하여 상당히 뒤쳐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2%에 불과한 이 나라의 새로운 저공해 자동차 보급률은 “세계 평균보다 거의 5배 낮습니다. 우리가 계속 뒤처지지 않도록 하려면

국가적 리더십이 필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지금이 자동차 연비 표준이 호주 시장으로의 전기 자동차 공급을 개선하고 비효율적인 자동차의 생활비

영향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질서 있고 합리적인 토론을 해야 할 때라고 믿습니다. , 그리고 운송 부문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고객 소유의 Bank Australia는 1957년으로 그 뿌리를 추적합니다. 2021년 법정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총 자산은 85억 호주 달러(59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세후 이익은 4070만 호주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화석 연료를 사용하여 구동되는 차량에 대한 전략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2020년에 덴마크의 Merkur Cooperative Bank는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에 대한 자금 조달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주요 유럽 경제가 디젤과 가솔린을 사용하는 도로 기반 차량에서 멀어질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영국은 2030년까지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와 승합차 판매를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2035년부터 모든 신차와 승합차는 배기관 배기가스 배출을 제로로 해야 합니다. 영국이 2020년 1월 31일에 탈퇴한 유럽연합(EU)도 비슷한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1년 전기차 판매량은 660만대에 달했다. 2022년 1분기 전기차 판매량은 200만대로 2021년 1~3개월 대비 75% 증가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