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금메달 손실 대한 복수 노리는 올림픽 여자 대표팀 발표

하키 금메달 포워드 Bach, O’Neill 및 베테랑 수비수 Mikkelson 컷 이후 23인 로스터 설정

하키 캐나다는 화요일에 다음 달 베이징 올림픽을 위한 23명의 여자 선수 명단을 발표했으며, 포워드 빅토리아 바흐, 크리스틴 오닐,
베테랑 수비수 메건 미켈슨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주장 마리-필립 풀랭과 동료 포워드 레베카 존스턴이 이끄는 캐나다는 2018년 올림픽에서 미국에 승부차기 판정을 내준 후 베이징에서
금메달을 탈환하려고 합니다. 한국 평창에서 결승전.

파워볼사이트 총판

그러나 캐나다 여자들은 지난 8월 올림픽 2회 챔피언인 풀랭과 함께 거의 10년 만에 처음으로 세계 챔피언십을 차지하며 반등했습니다.

골키퍼 3명, 수비수 7명, 공격수 13명으로 구성된 캐나다는 개막식 하루 전인 2월 3일 스위스와의 올림픽 본선 예선을 시작한다. 금메달 경기는 2월 16일이다.

하키 금메달 목표

트로이 라이언(Troy Ryan) 캐나다 감독은 보도 자료에서 “동계올림픽에서 단풍잎을 입을 선수로 최종 선발된 선수들의 명단을 정리하는 것은 항상 극도로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29명의 선수로 시작했는데, 이는 우리 전체 여정의 일부였던 인재 풀의 깊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캐나다를 대표할 23명의 선수를 선택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4년의 올림픽 주기 동안 우리는 많은 도전에 직면했고 우리 직원과 리더십 그룹은 베이징을 위해 우리 선수들을 준비시키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나는 우리가 모은 팀이 매우 자랑스럽고 기회를 기대합니다. 금메달을 놓고 경쟁하라.”

올림픽 대표 선발 하키 금메달 목표

캐나다 여자들은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7월부터 27경기를 치렀고, 미국과 핀란드 여자, 남자 주니어 A팀과 17세 이하 팀, 프로 여자 하키 선수 협회를 상대했습니다.

미국과의 라이벌리 시리즈(Rivalry Series) 9경기가 6경기로 축소됐지만 캐나다 대표팀의 코로나19 사례로 인해 12월 22일 올림픽 명단 발표가 연기됐다.

최신 기사 보기

베이징에서 여자 토너먼트는 2월 2일부터 16일까지 국립 실내 경기장과 Wukesong 스포츠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캐나다는 러시아 소치에서
2014년 이후 처음이자 종합 5번째 금메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키 캐나다의 CEO인 톰 레니(Tom Renney)는 “올림픽에서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로 선정된 것은 엄청난 영광이자 성취”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올림픽 대표팀에 지명된 23명의 선수 모두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베이징에서 캐나다가 경쟁하는 것을 보면서 흥분과 자부심으로 전 세계의 하키 팬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온타리오주 밀턴 출신의 빠르고 숙련된 선수인 25세의 바흐는 지난해 데뷔 세계 챔피언십에서 브리앤 제너, 풀랭과 함께 캐나다 톱라인에서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