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주의보 화요일까지 연장

폭염주의보 화요일까지 연장

폭염주의보

에볼루션카지노 기상청은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대한 폭염 경보를 화요일까지 연장했으며 영국 전역에 기온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뜨거운 열기로 인해 생명이 위험하거나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색 경보는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지속되며 화요일에 최고 기온이 36C(96.8F)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일에 최고 기온은 잉글랜드 남부와 남동부였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늦은 오후까지 Hampshire의 Gosport Fleetlands는 30.1C를 기록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가장 높은 온도입니다.

켄트 주 프리텐덴에서는 기온이 29.8도까지 올랐고 웨스트 서섹스 주 위곤홀트에서는 29.4도까지 올랐다.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는 섭씨 29도를 기록했습니다.

폭염주의보

폭염은 마드리드의 기온이 섭씨 39도까지 치솟은 남유럽에서 영국으로 유입되는 고기압과 뜨거운 공기 때문이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영국의 기온이 약간 낮아진 후 주말 동안 더위가 누적될 예정이며 일요일에는 기온이 20도를 넘고 일부 지역은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기상청은 월요일까지 잉글랜드 중부와 남동부의 최고 기온이 35C를 넘을 수 있다고 예보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어떻게 영향을 받고 있습니까? 이메일: haveyoursay@bbc.co.uk
다음 주 황색 경보는 스코틀랜드, 북아일랜드, 콘월의 일부와 북부가 제외되지만, 잉글랜드 대부분에 걸쳐 북쪽으로는 달링턴과 남서부의 플리머스, 웨일즈 일부 지역에 적용됩니다.

기상청은 도로 폐쇄, 철도 및 항공 여행의 취소 또는 지연 가능성과 함께 “사람과 기반 시설에 광범위한 영향”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경고는 화요일에 전국의 일부 지역에서 기온이 30C를 넘은 후 나왔습니다. 수요일에는 기온이 약간 떨어졌지만 날씨는 여전히 따뜻하고 화창했습니다. 영국 보건안전국(UK Health Security Agency)은 또한 잉글랜드 남부와 동부, 미들랜드, 런던에 레벨 3 더위 건강 경보를 발령했으며, 이는 금요일 아침까지 유지됩니다.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영국 전역에 추가 3단계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의료 및 사회 복지 종사자는 노인 및 취약자와 같은 고위험 그룹의 사람들에게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더운 날씨로 인한 어려움과 직원들 사이의 Covid-19 결석이 결합되어 구급차 서비스는 이미 최고 수준의 경계 상태에 있습니다.London Ambulance Service는 사람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만 999에 전화하기를 원하며 사람들에게 수분 섭취와 수분 섭취를 권고합니다.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태양을 피하십시오. 런던 시장 사디크 칸(Sadiq Khan)은 도시의 거친 침목을 지원하기 위해 악천후 비상 대응을 촉발했으며 자치구 지도자들이 취약한 사람들을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노동당의 그림자 보건 장관 웨스 스트리팅(Wes Streeting)은 커먼즈에서 어떤 비상 계획이 마련되어 있으며 국가적 폭염 비상 사태의 결과가 공공 서비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Maria Caulfield 보건부 장관은 “시스템에 상당한 압력이 가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향후 날씨에도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