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테슬라 근로자의 인종 편향 소송에서 새로운

판사 테슬라 근로자의 인종 편향 소송에서 새로운 재판 명령
월요일 캘리포니아의 연방 판사는 인종 차별을 이유로 테슬라를 고발한 흑인 전직 공장 노동자에게 1,500만 달러 보상을 거절한 테슬라가

입은 손해에 대한 새로운 재판을 명령했다.

판사 테슬라

파워볼 픽스터 샌프란시스코의 윌리엄 오릭 판사는 전 엘리베이터 운영자인 오웬 디아즈(Owen Diaz)가 판사의 상을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말한 지 일주일 만에 테슬라의 새로운 재판 신청을 승인했다.
지난 10월 배심원단은 디아즈에게 미화 1억 3,700만 달러를 선고했는데, 이는 단일 근로자가 관련된 차별 사건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판결

중 하나였습니다.

코인파워볼 Orrick은 4월에 Tesla가 Diaz에게 차별을 가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지만, 그 상이 과도하고 미화 1,500만 달러로 낮췄습니다.

디아즈의 변호인단은 지난주 낮은 판결이 배심원 재판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침해했기 때문에 부당하다고 말했다.

Tesla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Diaz의 변호사인 Lawrence Organ은 “새로운 배심원단이 첫 번째 배심원과 비슷한 관점에서 증거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Diaz 씨가

배심원 시스템이 그에게 제공해야 할 정의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rrick은 새로운 재판 날짜를 정하지 않았지만 7월 12일 회의를 예약했습니다.

판사 테슬라


2017년 소송에서 Diaz는 캘리포니아주 Tesla의 Fremont 조립 공장의 상사와 동료들이 인종 차별적인 비방, 풍자 만화, 만자를 포함하는

적대적인 작업 환경에 자신을 노출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Tesla는 캘리포니아 민권 기관의 소송을 포함하여 Fremont 공장에서 광범위한 인종 차별 및 성희롱 혐의와 관련된 일련의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번 달 Tesla 주주는 회사의 CEO Elon Musk와 이사회를 직원들의 불만을 무시하고 유해한 직장 문화를 조장한다고 비난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Tesla는 위법 행위를 부인했으며 직장에서의 위법 행위를 방지하고 해결하기 위한 정책이 마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피니티브(Refinitiv)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가 이르면 금요일 2분기에 295,078대의 차량을 인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몇몇 분석가들은 중국의 장기간의 봉쇄로 인해 추정치를 약 250,000명으로 더 낮췄습니다.

이는 전 분기의 310,048대의 기록적인 납품에서 감소한 것이며, 이는 Tesla의 2020년 1분기 이후 첫 분기 대비 납품 감소를 나타냅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0년 3분기 이후로 분기마다 기록적인 납품을 기록했으며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팬데믹과 공급망 붕괴를 더 잘 견뎌냈습니다.

중국은 Tesla의 차량 생산량의 급격한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Musk는 “오전 3시의 석유를 태우는” 직원들을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Wedbush의 분석가인 Dan Ives는 이번 분기에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락다운이 장기화되어 이를 Tesla의 “알바트로스”라고 불렀습니다. Tesla의 저비용, 수익성 있는 상하이 공장은 작년에 인도된 회사 전체 자동차의 약 절반을 생산했으며 Ives는 폐쇄로 분기에 약 70,000대가

손실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