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탄지 브라운 잭슨

3명의 공화당원은 잭슨을 확인하는 데 모든 민주당원과 합류했으며, 케탄지 잭슨은 이제 고등법원 232년 역사상 최초의 흑인 여성이자 최초의 국선 변호인이 되었습니다.

케탄지

목요일 오후 상원은 케탄지 브라운 잭슨을 스테판 브라이어 대법관 후임으로 승인했으며,
역사적인 투표에서 그녀를 대법원 232년 역사상 최초의 흑인 여성이자 연방 국선 변호인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모든 상원의원이 책상에 앉아 투표를 하는 53대 47의 집계에 따르면 3명의 공화당원(메인의 수잔 콜린스 상원의원,
알래스카의 리사 머코우스키 상원의원, 유타의 미트 롬니 상원의원)이 모든 민주당원과 함께 잭슨을 지지했습니다. 

Collins와 Murkowski는 이전에 DC Circuit에 대한 미국 항소 법원에서 Jackson의 확인을 지지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의 대법원 지명은 인종, 성별 및 직업 구성에 있어 연방 사법부를 보다 다양한 틀로 재편하려는 그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의 일부입니다. 

잭슨은 대법원에 근무한 세 번째 흑인 대법관이며, 가장 보수적인 의원 중 한 명인 Clarence Thomas 대법관과 함께합니다.

민주당원들은 법원이 미국의 모습처럼 보이기 시작하면서 잭슨 지명의 역사적 성격을 강조하면서 “기쁘고, 중요하고, 획기적인 날”이라고 묘사한 날을 축하해 왔습니다. 

최초의 흑인 여성이자 최초의 남아시아 여성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인준 투표에서 상원 의장을 맡았습니다.

그는 “오늘은 참으로 기쁜 날이다. 상원도 기쁘고 법원도 기쁘고 미국도 기쁘다”고 말했다.

잭슨은 그들이 법정에서 그녀보다 먼저 오면 대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케탄지

특히 트럼프 시대의 과거와 비교할 때 비교적 순조로운 과정이었지만 잭슨은 지난달 인준 청문회에서 공화당 의원들로부터 논란이 많은 질문에 직면했다. 

잭슨은 양당 투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 소수의 공화당 상원의원을 최종적으로 얻었지만 대부분의 공화당원은 바이든의 선택에 반대했습니다.

잭슨은 아동 음란물 사건에 대한 그녀의 선고에 대해 반복적으로 비난을 받았다. 

먹튀검증사이트

공화당은 그녀가 미성년자와 관련된 심각한 사건에서 “관용의 패턴”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민주당원은 그녀가 일반적으로 다른 판사의 규범에 있으며 연방 양형 지침의 현재 구조를 지적함으로써 그녀의 기록을 옹호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사법 기록에 관한 질문보다는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원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문화 전쟁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잭슨은 비판적 인종 이론, 여성에 대한 정의 및 기타 정치적 양극화 주제에 대해 질문을 던졌습니다.

표결 전 기자회견에서 상원 법사위원회 소속 공화당원들은 잭슨이 “대법원 판사 중 가장 좌파”가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같은 우려를 반복했다. 그들은 날카로운 질문 라인이 인종차별적이라는 불만을 거부했으며 민주당원은 공화당의 유색인종 후보자에게 이중 잣대를 적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