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러스 발생으로 야생 동물 거래 중단 촉구

중국 바이러스 발생으로 야생 동물 거래 중단 촉구
베이징–중국 중부의 야생 동물 시장과 관련된 새로운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외래종의 거래 및 소비에 대한 법률 시행이 다시금 촉구되고 있습니다.

또한 2002-2003년 사스(SARS) 또는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이

남부 도시 광저우에서 야생 동물을 소비한 것으로 추적된 이후에 어떻게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중국

아시아, 특히 중국의 야생 동물에 대한 수요는 많은 종의

멸종을 앞당기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대유행의 위험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당국이 완전히 해결하지 못한 다년생 건강 위협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거대 산업 도시인 우한을 중심으로 발생한 위기에 대응하여 중국 농업부는 이번 주 초 야생동물 거래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한편, 뉴욕에 기반을 둔 야생동물보호협회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야생동물 시장을 중단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인수공통전염병, 또는 다른 종에서 유래한 인간에 의해 감염되는

질병은 인간 감염성 질병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들 모두가 야생 동물 거래에서 오는 것은 아닙니다. 광견병은 많은 종에 고유하며 개발 도상국에서 가장 큰 사망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야생 동물의 종을 혼합하면 질병이 규제되지 않는 시장에 퍼질수록 돌연변이가 발생하고 더 치명적인 질병의 위험이 증가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중국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한 질병의 출현은 “숫자 게임”이라고 Wildlife Conservation Society의 건강 프로그램 전무이사인 Christian Walzer는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러한 시장이 지속되고 불법적이고 규제되지 않은 야생

동물의 인간 소비가 지속된다면 대중은 잠재적으로 더 치명적이고 미래의 전염병 확산의 근원이 되는 새로운 바이러스로 인한 위험이 계속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바이러스가 출현할 기회를 만들기 위한 완벽한 실험실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월 21일자 명령에 따라 우한에서 나가는 모든 야생동물 운송을 금지했다. 또한 검사를 강화하고 음식을 먹는 위험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다른 많은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여러 종에서 발견되는 유전적 마커를 가지고 있는 이 최신 발병의 확실한 출처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한 당국이 취한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첫 번째 사례 중 41건이 발생한 화난 해산물 도매 시장을 폐쇄하는 것이었습니다.

에코헬스 얼라이언스(Ecohealth Alliance)의 전염병학자 존 엡스타인(Jon Epstein)은 “지금 당장은 큰 블랙박스”라고 말했다.

그는 사스 발병 당시 중국에 있었고 거의 20년에 걸쳐 그 바이러스의 야생 근원을 찾기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을 도왔습니다. 이 바이러스로 인해 8,000명 이상이 병에 걸리고 800명 미만이 사망했습니다. 고양이 같은 가면을 쓴 사향 고양이.

연구자들은 아직 최신 발병의 확실한 출처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다른 많은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여러 종에서 발견되는 유전적 마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쥐는 코로나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과학자들은 아직 새로운 바이러스와 그것이 동물에서 사람으로 어떻게 옮겨가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