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시장은 모기지 이자율, 가격이

주택 시장은 모기지 이자율, 가격이 구매자를 두려워함에 따라 차가워집니다.

주택

서울op사이트 NEW YORK (AP) — Kyle Tomcak은 덴버 근교 교외에서 시가 45만 달러에 가까운 시가에서 시댁을 찾고 있었습니다.

Tomcak은 요구 가격보다 $100,000를 제안하는 현금 제안을 투자자들에게 빼앗기면서 낙담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기지 이자율이 폭등하여 그의 가격 범위를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갑자기, 당신의 구매력이 줄어들었습니다. 지불액은 같더라도…

콜로라도 주 오로라의 상업 회화 회사의 프로젝트 매니저이자 39세의 Tomcak은 월 2,350달러의 모기지 지불액을 고정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의 모기지 컨설턴트는 주택에 대해 지불할 최고 가격을 처음에는 $300,000에서 $200,000로 낮출 것을 권장했습니다.

Tomcak은 이제 검색을 포기했습니다..

연준은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공격적으로 단기 금리를 인상했으며, 이는 신용 카드, 자동차 대출 및 모기지 금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택 시장은 모기지 이자율,

상승하는 모기지 이자율은 이미 높은 주택 가격과 결합하여 구매자를 낙담시켰습니다. 모기지 신청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이전에 점유한 주택의 판매는 일반적으로 부동산에서 연중 가장 바쁜 시기에 5개월 연속 하락했습니다.

모기지 구매자 프레디 맥(Freddie Mac)에 따르면 이번 주 30년 만기 모기지 이자율은 평균 약 5.54%입니다. 1년 전에는 2.78%에 가까웠습니다.

금리 인상은 구매자에게 몇 가지 달갑지 않은 선택을 남기고 있습니다. 모기지론에 수백 달러를 더 지불하거나,

더 작은 집을 사거나, 덜 바람직한 이웃에 살기로 선택하거나, 적어도 금리가 내려갈 때까지 시장에서 철수합니다.

모든 신호는 연준이 계속해서 금리를 인상하고, 적어도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잠재적 구매자에게 거의 안도감을 줄 것임을 시사합니다.

부동산 데이터 회사 Redfin이 AP 통신에 제공한 데이터는 구매자가 한 달에 2,000달러의 모기지 지불로 얻을 수 있는 주택의 양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로드 아일랜드의 프로비던스에서 1년 전 평균 구매자는 해당 규모의 모기지 지불로

약 4,900제곱피트의 주택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 금액으로 구매자는 2,200평방피트의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뜨거운 주택 시장인 시애틀에서는 작년 이맘때에 월 2,000달러를 지불하면 구매자가 1,300제곱피트의

적당한 집을 얻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지불로 지금은 950제곱피트 아파트만 얻을 수 있습니다.

Redfin의 경제학자인 Daryl Fairweather는 “간단히 말하면 사람들은 1년 전과 같은 집을 살 수 없습니다.

주택 소유자가 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주택 검색을 재고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 외에도, 주택 가격 상승으로 인해 주택 거래를 성사시킨 구매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Redfin에 따르면 약 60,000건의 주택 구매 거래가 6월에 성사되었으며, 이는 지난달 계약된 전체 주택의 거의 15%에 해당합니다. 이는 5월 12.7%, 1년 전 11.2%보다 증가한 수치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은 모기지 비용이 역사적 최저 수준이었기 때문에 집값 상승을 기꺼이 감수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St. Louis)의 자료에 따르면 30년 고정 모기지론의 평균 모기지 이자율은 지난 10년간 대부분 4.5% 미만을 유지했습니다.

금융 데이터 회사인 Black Knight는 모기지 이자율의 상승으로 인해 연초 이후 일반적인 차용인의 월 상환액이 44% 증가했다고 추정합니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평균 모기지 상환액은 2,100달러 이상으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