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군 ‘높은 확률’ 군인 사망 기자

이스라엘군: ‘높은 확률’ 군인 사망 기자

예루살렘 (AP) — 월요일 이스라엘군은 알자지라

기자 Shireen Abu Akleh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에 대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5월 점령된 서안지구.

이스라엘군

이스라엘이 총격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는 데 가장 근접했다. 그러나 답을 구한 만큼 많은 질문을 제기한 것으로 보이는 보고서에서

군부는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기자가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과 이스라엘 군대 간의 전투에서 팔레스타인의 발포로 사망했을 수도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증거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총격에 대해 아무도 처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론은 이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심하게 긴장된 관계를 악화시킨 문제를 잠재울 것 같지 않았습니다. 팔레스타인 관리들과

Abu Akleh의 가족은 군대가 그녀의 살해에 대한 책임을 회피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스라엘 전범들이 자신의 범죄를 수사할 수 없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명백하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이 결과에 놀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깊은 상처와 좌절과 실망을 안고 있다”고 그녀의 가족은 성명을 통해 밝혔다.

이스라엘군

51세의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아부 아클레(Abu Akleh)는 5월 11일 요르단강 서안 북쪽에 있는 제닌 난민 캠프에서 이스라엘의 습격을 취재하다

사망했다. 그녀는 20년 동안 알자지라를 위해 요르단 강 서안을 지켰으며 우물이었다. -아랍 세계에 알려진 얼굴.

이스라엘 고위 군 관계자는 기자들과의 브리핑에서 아부 아클레가 무장세력을 겨냥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장갑차 안에 배치된 이스라엘 군인이 실수로 총을 맞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토토 홍보 대행 군 브리핑 지침에 따라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는 “그가 그녀를 잘못 식별했다”고 말했다. “그의 실시간 보고는… 절대적으로 오인을 지적합니다.”

“우리는 그가 총을 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다른 화재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제닌은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의 요새로 알려져 있으며, 이스라엘은 올해 초 이스라엘 내에서 연쇄적으로 치명적인 공격을 가한 이후 거의 밤마다 그곳에서 공습을 수행했으며, 그 중 일부는 해당 지역의 공격자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이전 이스라엘의 주장을 되풀이하면서 군 관계자는 아부 아클레가 총에 맞기 전에 군인들이 여러 방향에서 거의 한 시간 동안 계속된 사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군대는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이 자동 무기를 발사하고 군인들이 그날 포격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는 여러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군부는 Abu Akleh가 총에 맞았을 당시 치열한 총격전이 진행 중이었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아마추어 비디오와 목격자 진술에 따르면 주변에 무장 세력이 있다는 증거는 없었으며 그 지역은 그녀가 총에 맞았을 때까지 몇 분 동안 조용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또한 당시 헬멧과 ‘프레스’라고 표시된 조끼를 입고 있던 아부 아클레를 무장 세력으로 오인할 수 있는지도 불분명했다. 그 관리는 차량 내부에서

군인의 시야가 “매우 제한적”이어서 Abu Akleh가 순간의 결정에서 잘못 식별되도록 만들었다고만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