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탈출 난민 150만 명 돌파

우크라이나 탈출 경고: 이 이야기에는 그래픽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리포 그란디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15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에서 온 150만 명 이상의 난민이 10일 만에 이웃 국가로 넘어갔다고 밝혔다.

그 수치는 키예프가 러시아의 공격을 격퇴하기 위해 제재를 강화하고 더 많은 무기를 제공하도록 서방에 압력을 가하면서 발표되었습니다.

일요일 CBC의 Rosemary Barton Live와의 인터뷰에서 Grandi는 분쟁의 확대로 인해 현재 난민 수보다 “몇 배나 더” 이재민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와 키예프는 민간인들이 러시아군에 의해 포위된 남쪽의 두 도시인 마리우폴과 볼노바카를 탈출할 수 있도록 허용한 토요일 휴전
실패에 대한 비난을 맞바꾸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월요일에 더 많은 회담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지만 러시아는 덜 결정적이었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마리우폴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려는 두 번째 시도는 일요일에 지방 당국이 러시아군이 항구 도시에 대한 포격을 계속했다고 말한 후 실패했습니다.

시의회는 온라인 성명을 통해 “그런 상황에서 사람들을 내보내는 것은 극히 위험하다”고 말했다.

마리우폴을 함락시키면 러시아는 2014년에 합병한 크림반도에 육로를 건설할 수 있다.

우크라이나를 탈출할 수 있었던 사람들은 이웃한 몰도바, 폴란드, 루마니아, 헝가리, 슬로바키아로 유출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탈출 난민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유럽 정상들과 회담을 가질 예정이라고 일요일 유럽으로 떠났다.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몰도바에 있었고, 이웃 우크라이나로부터의 난민 유입에도 대처하고 있는 작은 서방 성향의 구소련 공화국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나프탈리 베넷 이스라엘 총리는 일요일 아침 우크라이나 젤렌스키와 전화 통화를 했고, 크렘린궁에서 푸틴 대통령을 만난 다음날 저녁에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양국 간 중재를 위한 셔틀 외교의 일환으로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러시아는 민간인 지역에 대한 공격을 거듭 부인해왔다. 우크라이나 탈출

한편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점령한 지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투를 촉구했다.

그는 토요일 밤 연설에서 “우리는 밖으로 나가 우리 도시에서 이 악을 몰아내야 한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일요일 TV 연설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흑해 연안의 또 다른 남부 도시 오데사에 대한 폭격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세계는 우리의 하늘을 닫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말하며 외국에 우크라이나에 비행 금지 구역을 부과할 것을 촉구했다.

정치 기사 보기

NATO 국가들은 모든 승인되지 않은 항공기가 우크라이나 상공을 비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비행 금지 구역의 치안을 배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토요일 모스크바가 제3자가 우크라이나 상공에 비행 금지 구역을 선언하는 것을 “무력 충돌에 참여”로 간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군 정보부는 일요일 러시아군이 1999년 체첸과 2016년 시리아에서 사용된 전술과 비교하여 우크라이나의 인구 밀집 지역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의 저항이 진격을 늦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군 정보부는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규모와 강도는 계속해서 러시아를 놀라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