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가 계속되면서 미국은 바닥

우크라이나 위기가 계속되면서 미국은 바닥 없는 군사 원조의 구덩이에 직면해 있습니까?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가 끝이 보이지 않고 계속되고 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가능한 한” 우크라이나와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지만, 미국과 많은 서방 동맹국에서 전쟁과 우크라이나 피로가 목격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지출.

우크라이나 위기가

이에 대한 대응으로 미국과 서방의 우크라이나 지원이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고 있다.
예를 들어, 토요일에 뉴욕 타임즈는 미국 관리들과 분석가들이 미국 정부에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하는 내용을 인용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대서양 양쪽에서 전쟁 피로가 증가함에 따라 동일한 수준의 물질적 지원을 유지합니다.

“원래 미국은 우크라이나를 러시아를 약화시키는 중추적 졸로 악용하려 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러시아를 끌어내리는 대신 이 상황을 이용해 모스크바는 차례로 미국과 서방 국가를 꼼짝 못하게 했다”고 말했다.
중국의 군사 전문가이자 TV 평론가인 송중핑은 글로벌 타임즈에 “미국의 전략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이기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우크라이나 위기가 오래 지속될수록 미국과 서방에 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몇몇 미국 언론은 미국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막대한 지출’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우크라이나 위기가


Fox News는 토요일에 키예프에 투입된 미국의 자금이 이미 아프가니스탄에서 처음 5년 동안 미국의 총 비용을 초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은 미국이 일으킨 아프가니스탄 전쟁과 달리 미국이 주도하는 러시아에 대한 대리전으로, 통제할 수 없는 요소가 많다.
이에 대해 송 장관은 “미국과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가 사실상 바닥이 없는 구덩이라는 사실을 곧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금요일 바이든 행정부는 러시아의 진격을 막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4억 달러 규모의 추가

군사 감축 계획을 발표했다고 폭스 뉴스가 전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자체 국방 물품과 서비스를 줄이는 워싱턴의 관행은 Paul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Peter를 강탈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워싱턴이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전쟁 지출을 늘리기를 희망할 때, 국방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을 삭감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대규모 지원은 미국을 딜레마에 빠뜨렸습니다.
이번 대리전에서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한다면 미국에 점점 더 큰 부담이 되어 미국 경제를 더욱 위축시키고 물가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다.
그러나 워싱턴이 중간에 포기한다면 이전의 모든 지원은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more news
실제로 우크라이나 사태를 촉발한 정당으로서 미국이 자책하고 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540억 달러의 군사 및 기타 지원을 승인했지만 자금이 우크라이나를 유지하기에 충분한지 여부에 대한 의구심이 계속됩니다.

EU에 있는 동안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려는 계획은 독일이 거의 90억 유로에 달하는

더 큰 패키지를 차단함에 따라 최근 10억 유로의 제안이 지연되면서 심각한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미국과 서방의 더 많은 사람들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상대로 성공하기 어려운 만큼 서방의 막대한 지원이
우크라이나는 스스로를 위해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할 것이며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