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동물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영국 폭염: 동물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기온이 계속해서 치솟으면서 가축과 애완동물은 평소보다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전에 “건강하고 건강했던” 개가 최근

그레이터 맨체스터에서 아침 산책 후 열사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렇다면 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발 달린 지느러미가 있거나 털이 많은 친구들에게 장기간의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RSPCA는

열 노출로 고통받는 동물에 대해 최근 며칠 동안 수백 건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특히 개는 사람처럼 땀을 흘려도 더위를 식힐 수 없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긴 털을 가진 품종은 특히 과열되기 쉽습니다.

5세 저먼 셰퍼드(German Shepherd)가 지난 10일 산책 후 열사병을 앓다가 쓰러졌다. RSPCA는 개가 아프고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하자

주인이 애완동물을 위해 공을 던지면서 내려놓아야 했다고 말했다.

영국 폭염

토토사이트 RSPCA는 폭염 기간 동안 동물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한 일련의 팁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고온의 자동차, 온실, 별채

또는 캐러밴에 동물을 두지 않는 것이 포함되며, 이는 잠시라도 온도 상승으로 인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뜨거운 노면에서 발이 타버릴 수 있으므로 이른 아침이나 저녁 늦게 선선한 시간에 산책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동은 또한

열사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선크림을 바르는 사람에게는 애완 동물에게 선크림을 바르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귀와 코와 같은 동물의 노출 부위는 햇볕에 취약하며 사람과 마찬가지로 태양 손상은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Shropshire의 Gareth Parry는 그의 고양이 Smith가 그의 귀에 전암 세포를 발달시켰고 머리카락이 가장 가늘다고 말했습니다.

Mr Parry(39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의 대머리였다.

영국 폭염

“우리는 그가 외출할 때마다 선크림을 발라야 했습니다.”

Blue Cross는 흰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보다 햇빛 노출로 인한 피부암 발병 위험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말들도 사나운 태양에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습니다.

영국 말 협회(British Horse Society)의 복지 이사인 젬마 스탠포드(Gemma Stanford)는 “피부가 더 창백하고 머리가 밝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살색 피부와 회색 또는 흰색 머리카락을 가진 말은 화상에 가장 취약합니다.

“그들의 코는 태양에 특히 민감합니다.” NFU는 그것이 매우 드물다고 말했지만 일부 소 품종조차도 코에 일광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가축을 기르는 농부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비가 내리지 않으면 풀이 잘 자라지 않기 때문에 식량 부족이 될 수 있습니다.

NFU의 대변인 Mike Thomas는 “문제가 있는 회원들이 연락할 수 있도록 사료 은행을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회원들은 서로 도울 수 있고, 사료가 남는 사람은 그것을 다른 농부들에게 팔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물들은 어떤 날씨에도 외출하는 데 익숙하고, 소는 자연적으로 그늘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농부들은 들판에 더 많은

물을 공급할 것입니다.” 하지만 애완동물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Cambridgeshire의 RSPCA Block Fen Animal Center에서는 직원들이 아이스 간식과 물놀이장으로 동물들을 시원하게 유지해 왔습니다.

그 직원은 애완 동물에게 자신의 “아이스크림”을 주기 위해 간식이나 물을 얼리라고 조언하며 애완 동물을 눕힐 수 있는 축축한

수건이나 수건에 싸인 얼음 팩이 더위를 식힐 수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