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감시 기관이 미시시피 주

연방 감시 기관이 미시시피 주 잭슨, 물 위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잭슨, 미시시피 —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감찰관 팀이 잭슨에 도착했습니다.

지난주에 현재 식수 위기에 대한 “다학문적” 하향식 검토를 시작하기 위해 기관 대변인이 NBC 뉴스에 말했습니다.

먹튀사이트 대변인은 “EPA OIG는 미시시피 주 잭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깊은 관심과 우려를 표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방 감시

제니퍼 카플란. “지난주에 OIG 직원을 보내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터뷰를 수행하기 시작했으며 다음 주에 도시의 수도 시스템과 관련된 작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연방 감시

감찰실에는 감사, 평가자 및 범죄 수사관으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사무실은 어떤 특정 팀이 잭슨에게 배치되었는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Jackson의 수도 시스템 문제는 주 및 연방 규제 당국의 정밀 조사를 받았습니다.

시의 주요 수처리 공장의 인력 부족부터 필요한 수리 수행 지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신고한 사람들입니다.

주민들은 최근 며칠 동안 수돗물 공급이 중단되었으며 지금도 미시시피 주의 150,000명 이상의 주민들이

수도는 여전히 깨끗한 식수가 부족합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테이트 리브스(Tate Reeves)는 금요일 7월 29일부터 발효된 시 전역에 물 끓이는 알림이 주말 동안 해제될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잭슨에 대한 감찰관의 조사는 2014년에 시작된 미시간주 플린트에서 EPA가 관여한 것과 유사하며, 4년 후 납 오염에 ​​대한 엄청난 보고서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EPA는 주의 식수 프로그램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여

식수 오염 비상 사태에 대한 기관의 대응의 효율성과 효과.”

플린트 물 위기는 궁극적으로 9건의 기소로 이어졌습니다.

감찰관의 잭슨 검토는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공공 자원을 감독하는 역할을 하는 지역, 주 및 연방 관계자들과의 대화로 시작됩니다.more news

잭슨의 물 문제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위기가 끓는점에 도달한 직후 조사를 시작하기로 한 감찰관의 결정은 Erik Olson에게 중요해 보였습니다.

천연 자원 보호 위원회(Natural Resources Defense Council)의 건강 및 식품 수석 전략 이사는 플린트 수자원 위기에 대한 엉뚱한 감독에서 큰 진전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Olson은 지역 EPA 관리가 종종 긴밀하게 협력하고 주 및 지방 정부와 오랜 관계를 유지하기 때문에 감찰관의 EPA 계층 구조의 독립성은 현장의 오랜 역학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lint가 EPA 접근 방식의 큰 결함 중 일부를 인식한 후 감찰관은

잭슨에서 발생하고 있는 많은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내고 플린트의 결함과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 사이에 선을 그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해결되지 않은 시스템 문제가 있음을 문서화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