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카불 철수 중 외무부 혼란 – 내부 고발자

아프가니스탄: 카불 철수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카불 철수 중 외무부 혼란 – 내부 고발자
한 내부 고발자는 탈레반이 카불을 장악한 후 영국 외무부가 아프간 철수를 처리한

것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혼란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Raphael Marshall은 비행기를 탈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과정이 임의적이었고

도움을 요청하는 수천 개의 이메일이 읽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도미닉 라브 외무장관은 결정을 내리는 데 느렸다고 덧붙였다.
Raab씨는 BBC에서 교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영국은 다른 나라들에 비해 좋은 성과를 냈습니다.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의 수도 카불을 장악한 후 영국은 영국인 5,000명,

아프간인 8,000명, 어린이 2,000명을 포함하여 15,000명을 국외로 이송했습니다.

외교 위원회에 제출한 서면 증거에서 마셜은 영국과의 연계로 인해 위험에 처한

아프간인 최대 15만 명이 대피를 신청했지만 도움을 받은 사람은 5% 미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남겨진 이들 중 일부가 탈레반에 의해 살해된 것이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외무성 고위 공무원은 카불이 탈레반에 함락된 후 11일 동안 휴가를 계속하기로 한

그의 결정에 대해 의원들로부터 거듭 질문을 받았습니다.

필립 바튼 경은 자신의 결정에 대해 “많이 반성했다”며 “다시 시간이 있었다면 나보다 일찍 휴가를 마치고 돌아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엄호 조치가 마련되어 있으며 “그 기간 내내 부서와 연락을 유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Raab 씨는 2주간의 대피가 “살아 있는 기억에서 가장 큰 작전”이었고 영국이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을 제외한 그 어떤 나라보다 인구가 많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카불 철수

현재 법무장관이 된 전 외무장관은 자신의 결정에 대한 비판이 ‘비교적 후배인 사무관’의 비판이었지만, 가장 큰 난제는 지상에서 지원자의 신원을 확인하고 공항까지 안전하게 호송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카불은 Whitehall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다른 비판은 “운영상의 압력과 조건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도전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고, 배울 교훈이 있을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지만 사실을 보면 최근의 대피 기준과 국제적 비교에 의해 우리가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BBC 아침식사.

9월 사임할 때까지 FCDO(Foreign, Commonwealth and Development Office)의 수석 데스크 책임자였던 Marshall은 부서의 위기 센터에 인력이 충분하지 않으며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주말이나 야간 근무를 기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또한 국방부와 국방부 사이의 전문성 부족과 조정 부족도 있다고 덧붙였다.

Marshall은 또한 Raab이 이메일에 응답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으며 “상황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보리스 존슨 총리가 동물 자선 단체에서 돌보는 개를 대피하라는 지시가 외무부의 기준에 어긋나는 것이며 살해될 위험이 있는 사람들을 남겨두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자신이 이 문제에 개입했다는 주장은 “완전한 말도 안 된다”며 구출 작전은 “상당히 끔찍한 상황”에서 “지난 50년 이상의 뛰어난 군사적 성과 중 하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