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주에서 수영선수를 감염시킨 뇌

아이오와주에서 수영선수를 감염시킨 뇌 먹는 아메바가 북부 주에서 점점 더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최근 아이오와주를 방문한 미주리주 주민을 병들게 한 뇌 먹는 아메바가 미국에서 발견됐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북부 주에서는 기온과 수온이 상승했습니다.

Taylor 카운티의 Lake of Three Fires 해변은 금요일에 수영을 위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후방주의 아이오와 공중보건국(Iowa Public Health Department)이 보도자료에서 발표한 미주리주에서 방문한 사람에게서 네글레리아 파울레리(Naegleria fowleri) 박테리아가 보고되었습니다.

아이오와주에서

원발성 아메바 수막뇌염 또는 PAM으로 알려진 아메바가 유발하는 질병,

일반적으로 치명적입니다. CDC에 따르면 1962년 이후 미국에서 기록된 154건의 PAM 사례 중 4명만이 PAM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미주리 주에서 감염된 환자는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건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아이오와주에서

N. fowleri는 물과 토양에 서식하며 Iowa Public Health Department와 CDC의 도움을 받아 Lake of Three Fires에서 이 존재를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아메바에 대한 노출은 남부 주 밖에서는 훨씬 더 드물었습니다. 그러나 1978년 이후 중서부에서 발견된 6건의 PAM 사례 중 5건은 2010년 동안 또는 그 이후에 발생했으며,

2020년에 발표된 CDC 연구에 따르면 1978년부터 2018년까지 미국 PAM 사례를 분석했습니다.

“2010년 이후 중서부 지역의 사례 증가 및 최대 및 중앙값 증가

PAM 사례 노출의 위도는 N. fowleri 노출의 북쪽 확장을 시사한다”고 연구는 밝혔다.

CDC의 의료 역학자인 Julia Haston에 따르면 기후 변화가 범인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따뜻한 환경을 정말 좋아하고 따뜻한 담수를 정말 좋아하는 아메바”라고 말했다.

“그것이 우려됩니다. 기후 변화가 이러한 더 높은 기온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DC 연구는 잠재적인 기후 연관성을 조사한 결과 “대기

20년의 역사적 평균과 비교하여 노출 전 2주 동안의 온도입니다.”

이는 저자들이 “온도 상승과 그에 따른 수영 및 수상 스포츠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물 사용의 증가가 PAM의 역학 변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가설을 세우게 했습니다.

아침 런다운 받기

다시 말해, 날씨가 따뜻해지면 북방 해역의 박테리아에 더 좋은 조건이 만들어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호수에서 더 자주 수영하게 됩니다.

아메바가 발견되는 개울과 연못.
기후 변화는 또 다른 위험한 박테리아의 지리적 확장 뒤에 유사하게 의심됩니다.more news

괴사성 근막염으로 알려진 육식성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비브리오 불니피쿠스.

그러나 CDC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N. fowleri 노출의 전반적인 증가를 관찰하지 못했습니다.

Haston은 2019년, 2020년 및 2021년에 연간 3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이는 평균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의 사례 중 하나는 아이오와에서 “우리가 지금 조사하고 있는 이 사례와 유사한 위도”인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화요일 미주리주에서 환자의 상태가 불분명했습니다.

Haston은 “이 질병은 매우 공격적이고 매우 빠르기 때문에 일단 아메바가 코에 들어가면 … 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