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상인들 판매 재개

아시아 상인들 판매 재개

아시아 상인들 판매 재개

토토사이트 추천 HONG KONG (AFP): 아시아 시장은 수요일(9월 21일) 전날 잠시 휴식을 취한 후 하락세를 재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3차 금리 인상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했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공급망 혼란으로 인해 악화된 수십 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중앙 은행이

차입 비용을 인상함에 따라 전 세계의 주식은 주요 경제의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으로 요동쳤습니다.

러시아가 장악한 우크라이나 일부 지역의 4개 지역이 주말에 모스크바 합병에 대한 국민투표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그러나 현재로서는 연준이 최근 정책 회의를 마칠 예정인 워싱턴에 모든 시선이 쏠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일부가 전체 퍼센트 포인트 이동을 예상했지만 추가로 75베이시스 포인트 인상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상이 시장에 반영된 반면, 미국 중앙은행의 예측과 제롬 파월 총재의 회의 후 발언은 투자자들의 주요 매력입니다.

시티 인덱스(City Index)의 피오나 신코타(Fiona Cincotta)는 “거래량은 여전히 ​​적고 분위기는 조심스럽다. 연준의 발언과 정책 입안자들이 금리 인상 주기가 끝날 때까지 금리가 오를 것으로 보기 전에 큰 포지션을 취하려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이 금리 인상이 아니라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연준이 다음에 할 계획입니다.”

아시아 상인들 판매 재개

연준 관리들은 인플레이션이 낮아지고 진정될 때에만 매파적 성향을 완화할 것이라는 진언을 몇 달 동안 고수해 왔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금리가 조만간, 늦어도 2024년까지 내려갈 것 같지 않으며, 미국과 다른 주요

경제국에서 경기 침체 가능성이 더 높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다른 중앙은행들도 이번 주에 회의를 갖습니다.

화요일 스웨덴 관리들은 1% 포인트 인상을 발표하여 시장을 놀라게 했으며 영국과 스위스는 추가 인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 침체가 얼마나 심각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지만, 2008년 경기 침체를 예측한 누리엘 루비니는

올해 말까지 “길고 추한” 경기 침체가 예상되며, 이는 2023년 말까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에 대한 결과.

그는 “평범한 경기 침체에서도 S&P 500 지수는 30% 하락할 수 있다”면서 “진짜 경착륙”이 예상되면 40% 하락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초기 거래에서 아시아 시장은 화요일의 금리 반등을 역전시키면서 다시 적자로 돌아섰습니다.

도쿄, 홍콩, 시드니, 마닐라는 모두 1% 이상 하락했으며 상하이, 서울, 웰링턴, 타이베이, 자카르타에서도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약세의 이유 중 일부는 올해 수천만 명이 문을 닫고 공장이 문을 닫는 일련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폐쇄로 타격을 입은 중국의 급격한 경기 침체입니다.

아시아 개발 은행은 수요일 우크라이나 전쟁과 금리 인상과 함께 아시아 개발 도상국에 대한 2022 년 성장 예측을 낮추고 회복에 “글로벌 역풍”을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