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열대 우림이 티핑 포인트에 도달

아마존 열대 우림 연구진들은 말하다

아마존 열대 우림

아마존열대 우림은 나무가 대량으로 죽을 수있는 “티핑 포인트”로 이동하고 있다고 연구자들은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열대 우림이 가뭄, 화재 및 삼림 벌채로 인한 피해로부터 회복하는 능력을 상실하고 있습니다.

큰 덤불은 숲이 드문 사바나가 될 수 있으며, 이는 공기에서 이산화탄소를 빨아들이는 데 열대림보다 훨씬 덜 효율적입니다.

거대한 숲은 그렇지 않으면 지구 온난화에 추가될 탄소를 가둡니다.

그러나 이전 연구에 따르면 아마존의 일부는 현재 흡수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산화탄소를 방출하고 있습니다.

엑서터 대학(University of Exeter)의 크리스 볼턴(Chris Boulton) 박사는 “나무가 건강을 잃고 있고 전환점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1월 아마존의 최대 삼림 벌채
아직도 나무를 베고 있는 나라는 어디입니까?
세계 지도자들은 2030년까지 삼림 벌채를 끝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30년 간의 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번 발견은 아마존 열대우림의 “건강”에 대한 놀라운 경향을 보여줍니다.

아마존

산림의 75% 이상에서 회복력 상실의 징후가 있으며, 주로 기후 변화와 산림 벌채 및 화재와 같은 인간의 영향으로 인한 가뭄의 영향에서 나무가 회복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피해의 악순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다이백”을 유발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의 이야기

그리고 언제 그 임계점에 도달할지 분명하지 않지만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및 지역 사회에 대한 영향은 “파괴적”일 것입니다.
일단 프로세스가 시작되면 “상당한 덩어리”가 발생하기까지는 수십 년의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아마존은
초원과 나무가 혼합된 완전히 다른 생태계인 사바나로 변모했습니다.

Boulton 박사는 “아마존은 많은 탄소를 저장하고 그 모든 것은 대기로 방출되어 기온 상승에 더욱 기여하고 향후 지구 평균 기온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제.

열대 우림의 약 5분의 1이 산업화 이전 수준에 비해 이미 손실되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엑서터 대학교, 포츠담 기후 영향 연구 연구소(PIK) 및 뮌헨 기술 대학교에서 수행했습니다.

PIK의 Niklas Boers 교수와 뮌헨 공과대학의 교수는 “삼림 벌채와 기후 변화가 이러한 감소의 주요 동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Imperial College London)의 그랜섬 연구소(Grantham Institute – Climate Change and
Environment)의 보니 워링(Bonnie Waring) 박사는 “이번 연구 결과는 기후 변화와 인간의 열대 우림 착취가
세계 최대의 열대 우림을 위협하고 있다는 축적된 증거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 과학에 알려진 10종 중 한 종의 고향입니다.”

1991년부터 2016년까지의 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번 연구 결과는 Nature Climate Change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트위터 @hbrrigs에서 헬렌을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