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 신을 위한 티루케테스와람 사원

시바 신을 위한 티루케테스와람 사원

시바 신을

먹튀검증 2022년 7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Thiruketheeswaram 사원에서 봉헌식과 함께 힌두교 사건의 세계에서 중요한 날입니다!

이 사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고대 스리랑카에는 섬의 모든 면에 5개의 사원이 세워져 있으며 에스와란으로도 알려진 최고 신 시바에게 바쳤습니다.

따라서 이 다섯 사원의 이름은 접미사 eswaram으로 끝납니다. 북쪽의 Nagul-eswaram, 동쪽의 Kon-eswaram, 서쪽의 Thiruketh-eswaram

및 Mun-eswaram, 남쪽의 Thond-eswaram입니다.

시바 신을

그들은 모두 인도양의 자연 위험으로부터 섬나라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해안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5개의 “에스와람” 중 하나인 Thiruketheeswaram은 Mannar 지역의 Manthai 해안 마을에 있습니다.

고전 시대의 건축 영향은 사원의 기원이 선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자야가 랑카 해안에 상륙했을 때 티루케테스와람에는 이미 시바 신을 위한 사원이 있었습니다.More news

스스로 힌두교인이었으며 신하들의 호의와 존경을 받기를 갈망하여 사원을 세우고 재건하는 등 공덕을 쌓았습니다.

“YalpanaVaipavamalai”는 “그(Vijaya Raja)는 시바의 충실한 숭배자였으며 그의 도시를 그 신에게 봉헌하고 그의 유아 왕국의 4/4를 보호하기 위해 Shiva 사원을 건축함으로써 그의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500년경의 일이다.

Naga는 Vijayan 이전 시대에 Yakka와 함께 Lanka를 점령했습니다.

섬의 북부와 서부 해안에 살았던 위대한 Nagas는 Shiva Lingam(힌두교 신 Shiva의 추상적이거나 상징적인 표현) 숭배자들이었고, 그들만의 사원이 있었습니다. Thiru-KethuIshwaram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이 왕국들은 라마야나의 초기 시대부터 존재했습니다.

아주 고대에 뱀 머리를 한 Navagrahas(9개의 행성) 중 하나이자 세 별의 신인 Kethu가 이 사원에서 숭배한 것으로 믿어지며 “Thiru – keth – eswaram”이라는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이 사원은 6세기, 7세기, 12세기에 편찬된 그들의 경건한 노래(연)에서 남인도 힌두교(사이바) 현자들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그러한 명성을 가진 유일한 다른 사원은 Thirukoneswaram(Trinco)입니다. 그들은 스리랑카를 방문하지 않았지만 남인도 해안에서 온 이 두 사원에 대해 노래했습니다.

사원은 라마야나와 마하바랏의 위대한 서사시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

“EpigraphiaZeylanica”라는 책에는 고대에 아누라다푸라와 카타라가마에 이르기까지 지역 사람들이 이 사원에 경의를 표했다고 나와 있는데, 이는 고대 스리랑카의 종교적 다원주의에 대한 웅대한 증거입니다.

수세기 동안 명성과 숭배를 받은 이 사원은 포르투갈인의 불길한 침략으로 인해 멸망했습니다.

그들의 종교적 배타주의는 강제 개종을 초래하여 인구의 인구 통계를 변화시켰습니다. 더욱이 그들의 우상 파괴는 이 신성한 숭배 장소를 무의미하고 잔인하게 파괴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