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의 두

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의 두 번째 용의자는 형이 숨진 채 발견된 후에도 여전히 크게 남아 있다.

캐나다 서스캐처원의 여러 지역에서 10명이 사망하고 18명이 부상당한 대규모 칼날로 의심되는 형제 2명 중 한 명에 대한 추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쇄

서울 오피사이트 캐나다 왕립 기마 경찰 수사관들은 화요일에 마일스 샌더슨이 James Smith Cree Nation에서 목격되었을 수 있다는 보고가 있었지만 추가 조사에서 그가 지역 사회에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주변 사람들에게 그에게 접근하지 말고 대피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RCMP Saskatchewan은 화요일 트윗에서 “Myles Sanderson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 전체에 비상

경보가 발령되었으며 대중에게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계속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의 두

당국에 따르면 원주민 커뮤니티와 인근 시골 마을에서 13개의 범죄 현장에 걸쳐 폭력이 난무한 지 이틀 만에 목격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첫 공격이 보고된 지 3시간도 채 되지 않아 당국은 용의자를 30세의 샌더슨과 그의 형제 데미안 샌더슨으로 식별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데미안 샌더슨(31)이 제임스 스미스 크리 네이션의 집 근처 “풀이 무성한 지역”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경찰이 밝혔다.

캐나다 왕립 기마 경찰 차관 론다 블랙모어(Rhonda Blackmore)는 그의 부상은 자해한 것으로 생각되지 않으며 정확한

사망 원인은 서스캐처원 검시관 사무실에서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Blackmore는 Myles Sanderson이 “무장하고 위험한” 것으로 간주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긴 범죄 기록”이

있으며 칼에 찔리기 전에 체포 영장이 발부되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경찰은 샌더슨도 부상을 입었을 수 있으며 의료 조치를 취하려고 할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그가 부상을 입었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약간의 부상을 입었다고 믿을 만한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부상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라고 Blackmore가 말했습니다.

샌더슨은 여전히 ​​​​대부분이지만 1 급 살인, 살인 미수, 주거 침입 및 침입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화요일 오후 현재 서스캐처원 보건당국은 성명을 통해 일요일에 발생한 집단 칼부림과 관련된 부상으로 10명의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명의 환자는 위독한 상태이고 7명은 안정 상태이며 일요일 이후 7명의 환자가 퇴원했다”고 밝혔다. 병원 입원.”

로이터에 따르면 희생자 중 한 명은 최초 구조원인 글로리아 번스로 확인됐다. 그녀는 폭력 사태에 휘말려 살해당했을

때 위기 전화에 응답하고 있었다고 그녀의 오빠인 Darryl Burns는 로이터에 말했다.

“그녀는 도살당했습니다.”라고 그녀의 형제 Ivor Burns는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2022년 2월 1일 판결에 따르면 샌더슨은 이전에 캐나다 가석방 위원회의 법적 석방을 승인받았습니다.

위원회는 판결에서 샌더슨이 석방될 경우 대중에게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판결문에는 “법정 석방 시 사회에 과도한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며 석방이 법을 준수하는 시민으로서

사회로의 재편입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사회 보호에 기여할 것이라는 것이 이사회의 의견”이라고 밝혔다.

판결문에는 그의 오랜 범죄 이력이 기록되어 있으며 심리학자로부터 “중간 정도의 폭력 위험”으로 평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