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Dom Phillips와 Bruno Pereira 살인

브라질 Dom Phillips와 Bruno Pereira 살인 ‘완전히 조사하지 못함’

브라질

안전토토사이트 인권 단체, 브라질 정부가 사건 조사에 충분한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비난

주요 인권 단체들은 브라질 정부가 원주민 활동가 브루노 페레이라와 영국 언론인 돔 필립스의 살인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지 못했다고 비판했습니다.

2명은 지난 6월 총에 맞아 사망했지만 8개 단체는 실종된 순간부터 시신이 발견되고 살인 혐의로 3명이 기소될 때까지 브라질 당국이 “모든 요소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건과 관련된 모든 사람의 책임”.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의 극우 정부도 “돔과 브루노에게 일어난 비극과 같은 비극이 [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이 단체는 썼다. 미주인권위원회.

7월 27일에 보낸 서한은 안전하지 않기로 악명 높은 아마존 지역의 보안을 강화하겠다는 약속이 “구체적인 행동으로 옮겨지지 않았다”고 이번 주에야 공개됐다고 덧붙였다.

서명자에는 19조, 국경 없는 기자회 및 브라질 탐사 저널리즘 협회가 포함되며, 보우소나루 행정부가 위원회의 모든 요청을 준수했다고 밝힌 후 나온 것입니다.

Phillips와 Pereira는 6월 5일 페루와 브라질의 서쪽 국경에 있는 울창한 숲이 우거진 지역인 Javari 계곡으로의 여행 끝에 실종되었습니다.

Phillips는 How to Save Amazon이라는 책을 연구하고 있었고 그곳의 원주민 부족과 함께 일했고 지역을 잘 알고 있는 Pereira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브라질

두 사람은 최종 목적지인 Atalaia do Norte로 향하던 배를 매복한 남성들에 의해 Itaquai 강변에서 사살되었습니다.

혐의를 받는 살인범은 이전에 페레이라와 충돌한 적이 있습니다. 브라질 원주민 사무국의 전 관리였던 그는

부족 보호 구역과 그 주변 지역에서 불법 조업을 한 혐의로 그들에게 도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말을 주고받았고 ​​살해되기

전날 한 쌍이 배를 타고 지나가면서 피고인이 무기를 휘둘렀습니다.

경찰은 Pereira가 표적이었으며 Phillips는 남성들을 촬영한 후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ereira는 무기를 들고 활동가와 가이드가 세 번, Phillips가 한 번 총에 맞기 전에 총성이 교환되었습니다.

살인범들은 정글에 시신을 묻었지만 경찰이 체포된 후 시신을 수습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3명은 모두 현지 어부로 7월 22일 공식적으로 기소됐다.

그러나 지역 원주민 단체는 남성들이 혼자가 아니라 조직 범죄 단체의 지식이나 격려로 행동했다고 주장합니다.

자바리 계곡 지역은 불법 어업, 목장, 탐사 및 벌목으로 유명하며, 브라질, 페루, 콜롬비아가 공유하는 3국경 지역에서는 마약 조직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원주민 단체는 경찰에 이 지역에 마피아의 존재를 설명하는 서류를 제출했으며 6월에는

“조직된 그룹이 이 범죄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공개된 인권 단체의 서한은 보우소나루 정부가 이러한 연결고리를 더 완전히 조사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다. 당국자들은 조직범죄와 관련된 더 광범위한 음모를 축소했습니다.More news

인권 단체들은 또한 정부가 수색과 조사 노력을 도운 원주민 그룹을 인정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