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기록 시스템 해킹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 옹호

백신 기록 제이슨 닉슨 하원 원내대표 “조사 촉구할 것”

독립 MLA인 Thomas Dang은 작년에 앨버타주의 COVID-19 백신 기록 웹사이트를 해킹하기 위해 기본 암호화 도구와 수상의 생년월일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드먼튼-사우스 MLA는 화요일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NDP 전당대회를 떠나 그를 현재 진행 중인 RCMP 조사 대상으로 만든 행동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Dang은 How I Did It이라는 보고서에서 “MLA로서 나는 그러한 부주의한 취약점이 존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 테스트를 수행하면서 나는 공익을 위해 행동했고 MLA로서의 역할 내에서 행동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Dang은 낯선 사람의 COVID-19 예방 접종 기록에 액세스했지만 즉시 NDP 간부회의 직원에게 사이트의 보안이 손상되었다고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당 대변인은 9월 23일 아침에 당이 기록 웹사이트의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코커스 직원에게 알렸고 그날 아침 나중에 전화와 이메일로 보건부 장관실에 통보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제이슨 코핑(Jason Copping) 보건부 장관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NDP가 9월 23일 자신의 사무실에 발표했을 때 그의 부서는 이미 취약점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백신 기록 시스템

알버타 보건부 대변인은 CBC 뉴스와의 성명에서 9월 23일의 서신이 접수되기 전에 기술 개발자로부터 포털이 “사이버 공격을 받고 있다”는 정보를 알버타 헬스에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서신은 보안 위험이 있다는 익명의 당사자의 제안을 인용했습니다…제공된 정보는 최소화되었으며 특정 변경 사항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Dang은 이번 침해가 앨버타의 정보 기술(IT) 인프라가 취약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IT 시스템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프로토콜과 디지털 보안 사무소를 구축할 것을 주정부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닉슨은 조사를 원한다 백신 기록

Dang은 화요일 자신의 해킹에 대해 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정부 하원 원내대표인 제이슨 닉슨이 나타나 기자들에게 당의 행동과 NDP의 행동에 대한 조사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닉슨은 의원 ​​서비스에 관한 특별 상임위원회가 주도할 내부 조사를 요구하는 법안을 입법부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닉슨은 “솔직히 오늘 MLA Dang의 일부 발언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국내 기사 보기

“예, NDP 직원 중 누군가가 어느 시점에서 정부에 연락하여 웹 사이트에 상황이 있었을 수 있다는 익명의 사람에게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공식 야당이나 당 씨는 웹사이트를 해킹한 사람이 그 사람이라고 단 한 번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Dang은 자신의 행동을 변호했습니다. 그는 보안 평가를 수행할 권한이 없지만 문제가 있음을 먼저 증명할 수 없다면 주정부가 그의 도움을 받아 들일 것이라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스스로 행동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