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식품 임대료 상승으로

바이든, 식품, 임대료 상승으로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 축하

워싱턴 (로이터) – Joe Biden 대통령은 화요일 백악관 잔디밭에서 기후 변화 및 약가 책정법인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축하하며 높은 소비자 물가가 계속 물가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진보적인 우선 순위에 대한 민주당원의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바이든 식품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달 소박한 행사에서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기후 변화 패키지로 여겨지는 4300억 달러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백악관 사우스 론(South Lawn)에서 열린 화요일 행사는 이를 지지한 의원, 내각 의원, 활동가 및 이익 단체를 한자리에 모아 바이든에게

그의 정치적 기반의 주요 문제인 약가 상한, 전기 자동차 보조금 및 최소 법인세를 선전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

바이든은 이 법이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고 말했다. “오늘은 미국의 영혼이 활기차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미국의 미래는 밝고 미국의 약속은 현실적입니다.”라고 그는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이 행사는 싱어송라이터 James Taylor가 공연으로 개막하는 등 뮤지컬 스타의 힘도 불러일으켰습니다.

테일러는 기후 변화 위기를 언급하며 “그 어느 때보다 세계가 협력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임대료와 식품이 계속 오르면서 8월 예상치 못한 미국 소비자 물가 상승을 보여주는 노동부 수치의 발표와 일치했습니다.

경제는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유권자들에게 계속해서 가장 큰 문제이며, 의회를 장악하려는 민주당원들에게 위험을 안겨줍니다.

바이든 식품

토토 순위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날 성명을 통해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결의가 필요하다”며 “이 때문에 우리는 의료,

처방약, 에너지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통과시켰다”고 말했다.

신용평가사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와 피치 레이팅스는 지난달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이 법안이 인플레이션을

낮출 것으로 예상하지만 올해는 아닐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치적인 문제

민주당 지도자들은 이 사건을 이용하여 법안을 지지하지 않는 공화당원들을 겨냥했습니다. 그들은 공화당을 문제 해결에 관심이 없는 방해주의자로 그리려고 했습니다.

공화당은 이 법안이 더 높은 에너지 가격과 국세청의 적극적인 감사로 이어질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청정 에너지 산업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법은 Medicare가 노인을 위한 더 낮은 약가를 협상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기업과 부유한 사람들이 강화된 IRS 자원을 통해 세금을 납부하도록 하고 연방 적자.

바이든은 지구 온난화와 다른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로 1조 달러가 넘는 “더 나은 건설” 법안을 확보하기를 희망했지만 민주당과 공화당, 그리고 민주당으로 균등하게 나누어진 100명의 미국 상원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그 규칙은 대부분의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60표를 요구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은 화석 연료 프로젝트를 지지하고 더 비싼 법안에 반대하는 보수적인 민주당원인 웨스트 버지니아의 Joe Manchin

상원의원의 지지와 양보로 통과되었습니다. 8월 17일 서명식에서 바이든은 만친에게 법안 서명에 사용한 펜을 주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만친과의 인터뷰에서 “당신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지켜줘서 고맙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