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군, 일본 전함 동원해 중국 잠수함

미해군, 일본 전함 동원해 중국 잠수함 격추
일본 수도 해안에서 미 해군은 최근 전략 변화의 암시를 던졌다.그것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다. 지난 3월 미 해군 함정과 해상자위대는 도쿄만에서 처음으로 어뢰 사격 훈련을 실시했다. 공중에서 MH-60R은 일본 해역에서 잠수함 공격으로 어뢰 발사 훈련을 실시합니다.

미해군

이전에 이러한 훈련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수역에서 실시되었으며 수역에서는 한 번도 실시된 적이 없습니다.

훈련은 미 해군이 조용히 군함 구성을 변경하는 동안 진행되었으며 일본에 배치되어 보다 새롭고 현대적이며

유능한 함선을 항구 대만해에 더 가까이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글로벌 미션의 변화하는 우선 순위를 반영합니다.

지난해 중순부터 알레이버크 전함 5척이 외국에서 가장 큰 미국 해군기지인 유코스카 해군기지에 도착했다.

이 5척의 선박은 지난 25년간 일본에 주둔해 온 구 USS John S. McCain과 USS Curtis Wilbur를 대체합니다.

미해군

이 구형 선박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을 격추할 수 있지만, 특히 북한에서 이를 대체하는 신형 선박은 다기능입니다.

그들은 전투기로부터 대공방어에 참여하고, 잠수함을 추적 및 침몰하고,

ICBM을 격추하는 능력을 유지하면서 대함 미사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4척의 새로운 군함 Flight IIA 세대는 참가 헬리콥터인 MH-60R의 보관 및 착륙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헬리콥터는 레이더 시스템을 장착하여 잠수함을 감시하고 어뢰 대함 미사일을 추적,

추적 및 발사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유형의 선박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잠수함과의 전쟁에서 미 해군의 주력무기로 ​​꼽히며 중국과 러시아에 대한 작전의 상당 부분을 기대하고 있다.

도쿄만 훈련 중 MH-60R은 일본 본토를 떠났지만 함선을 기반으로 이 유형의 전투기는 더 멀리 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요코스카의 새로운 선박 중에는 USS Howard, USS Dewey, USS Ralph Johnson 및 USS Rafael Peralta, Flight IIA가 있습니다.

함선에는 헬리콥터 보관소와 착륙장 2곳, 도구 보관소, 작업장, 무기 보관소 및 헬리콥터 팀을 위한 추가 숙소가 있습니다.

USS Higgins는 헬리콥터를 탑재할 수 없는 유일한 신형 함선이지만,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더 빨리 격추할 수 있는 Baseline 9 이지스 대공 방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국은 USS 로널드 레이건을 포함해 총 13척의 군함을 유코스카 기지에 파견했다.

유코스카에서 이 배를 타면 대만 해협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괌(1.9일), 하와이(5.9일), 미국서해안기지(1주일 이상)에서 출발하는 여행보다 빠릅니다. )

미일 관계의 역사를 통틀어 미 해군의 주둔을 늘리는 것은 항상 긴장의 고조에 직면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USS George Washington이 최초의 핵 추진 항공모함으로 Yukosuka에 도착했을 때 배는 여러 일본 시위대를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역내 국가들과의 긴장으로 일본 여론이 바뀌었습니다. more news

Nikkei Asia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4% 이상이 대만 문제 해결에 일본의 참여를 지지하는 반면, 13%만이 반대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