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

러시아 국영 TV 진행자들, 반격을 놓고 충돌: ‘매우 높은 중요성’

러시아 국영

토토사이트 2022년 9월 9일 러시아 국방부 보도국이 공개한 비디오에서 찍은 이 유인물 사진에서 러시아 군용 차량이 우크라이나에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하르키우 방향으로 운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영 TV 게스트들은 반격에서 우크라이나의 이득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의 선전가들은 우크라이나의 도시가 곧 키예프의 진격군에게 넘어갈 수도 있다고 전문가들이 말한 우크라이나 도시의 중요성에 대해 의견을 달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반격에서 계속해서 이득을 얻으면서 동부 하르키우 지역의 중요한 물류 및 공급 거점 도시인 쿠피안스크에 도달했습니다. 키예프 군대가 도시 외곽에서 우크라이나 국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러시아 체첸 아흐마트 사단의 사령관인 압투 알라우디노프(Aptu Alaudinov)는 채널 Russia-1의 60 Minutes 프로그램에서 이 도시가 “러시아의 수도로 바뀌었다”는 것을 “몰랐다”고 말하면서 전략적 중요성을 축소했습니다.

Alaudinov는 토요일에 지역 군 관리 책임자인 Oleh Synyehubov가 탈환된 Kharkiv 마을인 Balakliya를 언급하면서 “거기서 그들이 무엇을 축하하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우크라이나 국기가 휘날리는 장면이 담긴 마을에서 주민들이 눈물을 흘리며 우크라이나 군인들에게 인사하는 영상이 퍼졌다.

그러나 Alaudinov의 견해는 군사 전문가 Mikhail Khodaryonok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았는데, Mikhail Khodaryonok는

이 도시가 러시아 군대를 공급하는 물류 기지로서의 위치 때문에 우크라이나의 주요 상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5월에 러시아의 군사력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 노력에 대한 낙관적인 평가로

헤드라인을 장식한 Khodaryonok은 “따라서 위험이 매우 크다”고 말했습니다.

Khodaryonok은 이번 주에 Kupiansk의 점령을 사소한 문제로 간주하는 것은 “매우 옳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앵커 올가 스카바예바는 “너무 귀찮다. 다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답했다.

국영 텔레비전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반격에서 얻은 이득에 대해 침공 초기의 수사학적 어조의 현저한 변화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전문가와 주최측은 전쟁 초기처럼 압도된 우크라이나 군대에 대한 러시아의 신속한 승리를 선전하는 대신 하르키우 지역에서

키예프가 거둔 성과를 설명하면서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에 대한 서방 무기와 전문 지식의 기여에 대해 불평했습니다.more news

60 Minutes의 공동 진행자이자 Skabaeeva의 배우자인 Evgeny Popov는 러시아 군대가 “서구에서 훈련된 거대한 무리에

저항”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연계된 언론인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모든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솔로비요프는 언론인이자 러시아 감시자인 줄리아 데이비스가 정리한 클립에서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하고 어려운 상황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스위크는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한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