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소비자가 유기농을 구매하지만 미국

더 많은 소비자가 유기농을 구매하지만 미국 농부들은 여전히 ​​경계심을 갖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CHURDAN, Iowa (AP) — 1970년대 George Naylor가 유기농 작물을 재배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아이디어는 잘 먹히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유기농 작물은 건강 식품 매장이나 몇몇 농산물 직판장으로 향하는 이상했습니다.

“저는 아버지에게 유기농 농부가 되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아버지는 ‘하하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라고 Naylor는 말했습니다.

그는 2014년이 되어서야 그의 꿈을 받아들이고 표준 작물에서 유기농 작물로 전환하기 시작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유기농에 대한 수요가 너무 빠르게 증가하여 미국에서 생산된 공급을 초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전이 나타났습니다. 소비자가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농부들이

유기농에 대한 거부감을 극복하고 쏟아지는 수익을 활용하기 시작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성장하는 대신 유기농으로 전환하는 농부의 수는 실제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미국 농무부는 더 많은 농민을 모집하고 전환을 돕기 위해 최대 3억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유기농 인증 기관인 Oregon Tilth의 전무이사인 Chris Schreiner는 정부 지원을 언급하며 “기분이 좋습니다. “이 작품의 이정표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유기농을

1998년부터 오리건에 기반을 둔 조직에서 일해 온 Schreiner는 전통적 및 유기적 농경지의 큰 차이를 감안할 때 기술 교육을 확대하는 것이 중요하

다고 말했습니다. Schreiner는 한 농부가 재래식 농부를 개종시키는 것은 “심장 전문의가 되기 위해 발의사”를 구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합성 비료와 살충제 및 유전자 변형 종자의 사용입니다. 대부분의 재래식 농장은 이러한 관행에 의존하지만 유기농 농장에서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 대신, 유기농 농부들은 다른 작물을 윤작하고 잡초를 짜내고 토양에 영양분을 추가하는 덮개작물을 심는 것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잡초와 해충을 통제해야 합니다.

작물은 3년 동안 합성 물질로 처리되지 않은 토지에서 재배된 경우에만 유기농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농부들은 작물을 재배할 수 있지만 유기농 작물에 수반되는 추가 프리미엄은 받지 못합니다.

USDA에 따르면 2008년에서 2019년 사이에 새로 유기농으로 전환하는 기존 농장의 수는 약 70% 감소했습니다.

유기농은 전체 식품 판매의 약 6%를 구성하지만, 국가 농지의 1%만이 유기농으로 생산되며, 해외 그 공백을 메꾸는 생산자.

미국 유기농 무역 협회(Organic Trade Association)의 정부 업무 담당 부사장인 Megan DeBates는 “농가가 유기농으로 도약하는 데에는 많은 장벽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농부들은 주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미국 소비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유기농 무역 협회(Organic Trade Association)에 따르면 유기농

제품의 연간 매출은 지난 10년 동안 약 두 배 증가했으며 현재는 63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올해 매출은 최대 5.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일반 슈퍼마켓에서 카트를 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유기농 사과와 바나나가

담긴 상자를 지나 유제품과 계란 섹션, 유기농 쇠고기와 닭고기로 가득한 선반을 따라가는 것입니다.more news

새로운 USDA 노력에는 농부들이 유기농 작물 재배를 위한 새로운 기술을 배우도록 돕기 위한 1억 달러가 포함될 것입니다. 새로운 보존 관행 기준

을 충족하는 농부들에게 7,500만 달러; 작물 보험 옵션을 확대하고 비용을 줄이기 위해 2,500만 달러; 유기농 공급망을 지원하고 유기농 시장을 개발하기 위한 1억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