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약속에도 불구하고 건강 문제, 주정부는

기후 약속에도 불구하고 건강 문제, 주정부는 거대한 연료 탱크를 승인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만 11개의 새로운 탱크 프로젝트가 주로 유색인종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입니다.

기후 약속에도

카지노 제작 로스앤젤레스 정유 공장은 25년 동안 그녀의 골칫거리 이웃이었지만 그녀는 최근의 전환이 특히 당혹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은 청정 에너지로 전환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작년 여름 Environmental Health에 발표된 16건의 연구를 검토한 결과, 연구자들은 정유 공장 근처에 사는 주민들이 백혈병 발병 위험이 30%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Sanchez-Hall(50세)은 공공 정책 석사 학위를 받기 전에 이곳에서 자녀를 키웠습니다. 현재 Marathon Petroleum Corp.가 된 Tesoro는 2016년에

새로운 탱크를 처음 제안했을 때 이미 존재하는 탱크의 역겨운 연기를 이유로 반대했습니다.

기후 약속에도

“우리는 가난한 동네이고 에어컨이 없기 때문에 창문을 열어 둡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단지 더 많은 기름을 저장하기 위해 새 탱크를 넣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기후 변화가 마이애미의 홍수, 캘리포니아의 검은 숲, 서부 전역의 몇 주간 숨막히는 공기와 같은 파괴적인 방식으로 미국을 강타함에 따라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Big Energy 회사는 석유가 아닌 재생 가능 자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휘발유 자동차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날짜를 정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녹색 기술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뉴저지, 루이지애나, 콜로라도 주지사는 2050년까지 최소 80% 감축 계획을 요구하면서 기후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야심찬 일정을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주에서 석유 회사는 향후 수십 년 동안 화석 연료 생산에 재정적 성공을 결부시킬 프로젝트에 대한 승인을 받습니다.

평균적으로 로스앤젤레스 정유 공장은 보고한 것보다 34배 더 많은 발암 화학물질 벤젠을 방출합니다.More news

기업들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수입을 위해 임대하거나 새로운 수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건물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11시간 투자는 또한 이미 많은 환경적 부담을 안고 있는 저소득 지역사회의 대기 중 유독성 배출물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만 11개의 새로운 탱크 프로젝트가 주로 유색인종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입니다. 가장 큰 규모인 Sanchez-Hall 근처의 정유소는 더 많은 원유를 저장하기 위해 추가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뉴저지 당국은 뉴욕과 그 외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Bayway 정유 공장 근처의 Tremley Point에 14개의 저장 탱크를 승인했습니다. 루이지애나에서 Ergon Moda St. James는 휘발유를 저장하기 위해 20개의 거대한 탱크를 설치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콜로라도주 웰드 카운티의 위원들은 필립스 66이 Bakken 유전에서 오클라호마까지 이동할 계획된 Liberty 파이프라인을 따라 2개의 대형 원유 탱크와 기타 장비를 건설하도록 동의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이러한 탱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탱크가 화석 연료 사슬의 연결 고리이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탱크는 탄화수소를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탱크가 누출되고 배출되는 증기가 건강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Sanchez-Hall의 집 근처에 있는 Marathon Los Angeles Refinery는 로스앤젤레스 항구 지역인 Wilmington과 Carson 시를 연결합니다. 마라톤 석유 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