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방문객들이 찾는 이유를 제공합

공항 방문객들이 찾는 이유를 제공합니다… 2024년

2022년 7월 5일 사진의 포틀랜드 국제공항의 확장된 메인 터미널을 덮을 9에이커 규모의

1억 2,500만 달러 규모의 목재 지붕입니다. 지붕은 비행장에서 건설되었으며 터미널로 부분적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공항

파워볼사이트 추천 케이트 데이비슨/OPB

카펫을 잊어 버려. 포틀랜드 국제공항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승객들이 아래가 아닌 위를 보기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러그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들이 우리 지붕을 많이

사랑하기를 바랍니다.”라고 Port of Portland의 대변인 Kama Simonds가 말했습니다.More news

이를 위해 공항의 확장된 메인 터미널을 덮을 단단한 목재 부재를 사용하는 9에이커 규모의 목재 지붕 설치가 이번 주에 시작되었습니다.

승객들은 2024년까지 지붕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Simonds는 말했습니다. (현재 설치 단계에서는 터미널에 거대한 지지 기둥이 세워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지붕 자체는 이제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rump WH 변호사 Cipollone이 1/6 증언, 새로운 정보 제공 | 앱 인기 뉴스

노동자들은 비행기가 머리 위에서 포효하는 비행장의 한 구석에 지상에서 13피트 떨어진 전체 지붕을 건설했습니다. 그들은 배선, HVAC 시스템

및 스프링클러를 설치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지붕을 “열릴” 것입니다. Simonds가 말했듯이 20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9월에 비행장을 가로질러 “스타워즈 같은 수송기”를 이동할 것입니다.

2022년 7월 5일 사진의 작업자는 포틀랜드 국제공항의 확장된 메인 터미널을 덮을 9에이커의 목재 지붕 채광창 꼭대기에 있습니다. 승무원들은 9월부터 지붕을 하나씩 옮기기 시작해야 합니다.

케이트 데이비슨/OPB

새로운 지붕은 비행장 위로 곡선을 이루는 격자 나무 천장으로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골판지붕입니다. 움직임을 생각하십시오. 파도를 생각하십시오. 구불구불한 언덕까지도요.”라고 Simonds는 말했습니다. “거대한 스케이트 공원으로 만들어 달라는 매우 창의적인 요청도 있었습니다.”

공항 방문객들이 찾는 이유를 제공합

지붕은 태평양 북서부에 경의를 표하며 가장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인 목재로 건축되었습니다.

구조의 완만한 곡선은 2백만 보드 피트의 단단한 나무로 만든 “접착 적층 목재” 빔으로 지지됩니다. 단단한 나무는 단단한 나무 패널이나

빔을 형성하기 위해 나무 층을 함께 결합하여 만든 공학 목재 제품을 설명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새로운 공항 지붕도 합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큰 타원형 채광창의 빛은 나무 격자를 통해 필터링됩니다. 이것은 숲의 얼룩덜룩한 빛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지붕의 모든 목재는 소규모 가족 숲과 방앗간, 부족 국가 및 지역 사회 숲을 포함하여 오리건과 워싱턴에서 공급됩니다. 항구는 거의 모든 것이

지속 가능하게 수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포틀랜드 대변인 카마 시몬즈(Kama Simonds)는 2022년 7월 5일에 공항의 새로운 목재 지붕 채광창 아래에 서 있습니다. 그 건설은 얼룩덜룩한 숲의 빛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입니다.

케이트 데이비슨/OPB

새로운 지붕은 일련의 대규모 자본 개선 프로젝트인 항구의 20억 달러 PDX Next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메인 터미널의 확장과 업데이트가

가장 큰 부분입니다.

1억 2,500만 달러의 우산은 주로 항공사에서 자금을 조달했다고 Simonds는 말했습니다.

몇 가지 주요 건설 프로젝트가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Southwest Airlines의 본거지인 Concourse E 확장; 알래스카 항공과 호라이즌 항공이 착륙하는 새로 지어진 중앙 홀 B; 통합 자동차 렌탈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