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코치 페데리코 알바, 시칠리아의 숨겨진 삶 공개

골프 코치의 숨겨진 삶

골프 코치

시칠리아에서 실력을 연마한 알바는 UAE로 건너가 사디야트 비치 골프 클럽의 시니어 프로로 활동하고 있다.
그가 지도하는 사람들의 능력을 알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확인해라. 그러나 여름 몇 달 동안 그는
항상 유럽으로, 그리고 가능하다면 시칠리아로 돌아간다.
최근, 그는 UAE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의 코치를 맡았다.
알바는 인스타그램에 “펩 과르디올라처럼 선견지명이 있는 마음을 지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면 코치가
더욱 흥미로워진다”고 적었다.
“저는 항상 그와 같은 사람들이 제가 사랑하는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에 매료됩니다. 헌신, 열정, 끈기는 이 멋진
경험 동안 제가 가지고 갈 세 가지 측면은 확실합니다.”
골프와 축구 사이에는 강한 연관성이 있다.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인 그들이 코치들의 지식에 의지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전 프리미어리그 공격수이자 나이지리아 국가대표인 피터 오뎀윙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위대한 피터
슈마이켈을 지도했던 리처드 오핸론과 제이크 햄블렛의 전문지식을 찾고 있다.

골프


우리가 이 섬을 둘러보는 데는 정말 놀라운 장소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멋진 호텔, 포도밭으로 개조된 농장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과 레스토랑들 중 일부를 현지에서 생산된 고급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들이었습니다.
골프 경험을 미식가와 결합시키는 것이 알바 철학의 핵심이다.
그는 그에게 골프는 중요하지만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에 관한 것이라고 설명한다.
“나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은 다른 종류의 섬입니다.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여기 당신은 멋진 곳을 방문하고 있지만, 동시에 나는 당신을 내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의 철학이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는 한 곳은 바로크 건축으로 유명한 시칠리아 남동부의 도시 노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