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재들이 노래하는 곳’ 작가가 잠비아

‘가재들이 노래하는 곳’ 작가가 잠비아 총격 사건에서 심문을 받기를 원했다고 애틀랜틱이 보도했다.

엄청난 인기를 얻은 책 “가재가 노래하는 곳”의 저자를 수배합니다.

1990년대 중반 잠비아에서 카메라에 포착된 수십 년 된 살인 혐의와 관련하여 심문을 받았다고 애틀랜틱이 이번 주에 보도했습니다.

그녀의 전 남편인 마크와 그의 아들 크리스토퍼인 델리아 오웬스는 거의 30년 전 밀렵꾼으로 의심되는 총격 사건과 관련하여 모두 수색 중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잠비아 관리들은 2010년부터 추악한 무용담을 지켜온 Atlantic의 편집장인 Jeffrey Goldberg에게 말했습니다.

가재들이 노래하는

Goldberg는 잠비아 관리들이 Owens의 문학적 성공에 대해 그다지 기뻐하지 않고 약간 기뻐했다고 썼습니다.

2018년에 출판된 “가재들이 노래하는 곳”은 1,200만 부가 팔렸고, 리즈 위더스푼이 제작한 영화 각색이 월요일에 뉴욕시에서 스타 초연을 즐겼습니다.

잠비아 검찰국장은 “잠비아는 살인에 공소시효가 없다”고 말했다.

가재들이 노래하는

Lillian Shawa-Siyuni는 지난달 Goldberg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이 사건에 대해 심문을 받고 있습니다.

델리아 오웬스를 포함해.” NBC 뉴스는 워싱턴 주재 잠비아 대사관에 논평을 요청했다.

의심되는 밀렵꾼의 살인 혐의는 카메라에 잡혀 1996년 ABC 다큐멘터리 “Deadly Game: The Mark and Delia Owens Story”에 포함되었습니다.

부부의 야생 동물 보호 노력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NBC 뉴스는 비디오를 검토하지 않았습니다.

Goldberg는 주장하는 밀렵꾼이 이미 부상당한 후 치명적인 총을 쏜 희생자와 범인 모두 다큐멘터리에서 확인되지 않았다고 지적합니다.

Owenses는 다큐멘터리가 방영된 직후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ABC는 수요일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델리아 오웬스는 2010년 골드버그에게 그녀의 가족이 살인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마크가 한 일은 비행기에서 폭죽을 던진 것이지만 밀렵꾼을 겁주기 위한 것이지 아무도 다치게 하지 않기 위함이었습니다.”

크리스토퍼와 마크 오웬스의 변호인단은 그들이 죽음에 연루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고 골드버그가 보도했다. 델리아 오웬스는 화요일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more news

그리고 그 가족의 전 변호사는 더 이상 그들을 대변하지 않는다고 그 변호사는 말했다. Mark와 Christopher Owens는 즉시 논평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Delia Owens는 Mark와 함께 “Cry of the Kalahari”, “Eye of Elephant” 및 “Secrets of the Savanna”를 저술하여 아프리카에서의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Goldberg는 노스 캐롤라이나 습지대를 배경으로 한 “The Crawdads Sing”이 Owens에 대한 혐의와 느슨한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소설의 젊은 주인공 캬(Kya)는 버림받은 마을에서 유명한 전직 스타 쿼터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Goldberg는 “그 테마가 Delia Owens의 잠비아 삶의 측면을 분명히 반영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에게 주목할만한 것은 … Delia의 잠비아 경험에 대한 의도적인 콜백이었습니다.”

Delia Owens는 Mark와 함께 “Cry of the Kalahari”, “Eye of Elephant” 및 “Secrets of the Savanna”를 저술하여 아프리카에서의 시간을 기록했습니다.